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11월, 미리 만나는 슈퍼 그레잇한 이벤트!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톡 블로그 여러분 토비토커 규반장입니다.

어느새 11월입니다. 이제 캐럴을 들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길거리를 걸을 날도 약 한달 정도밖에 안남았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사상 최대의 혜택으로 여러분들을 조금 일찍 찾아온 찾아온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쉐보레의 오너가 되길 바라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조금 이르지만 큰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은데요, 어떤 내용인지 같이 살펴볼까요?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쉐보레의 '슈퍼 그레잇'한 크리스마스 선물! 

 

대표이미지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쉐보레는 그간 연말에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왔는데요, 올해는 특별히 더욱 파격적인 조건으로 예비 쉐보레 오너에게 더 오랫동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예년보다 프로모션을 한 달이나 먼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동안 쉐보레는 최대 450만원의 현금할인과 7개 주력 차종을 대상으로 한 무이자 할부 등 파격 혜택을 제공합니다. 

 

통장요정 김생민씨도 칭찬한 11월의 쉐보레의 '슈퍼 그레잇'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간략하게 들어보기만 해도 대박조짐인 기회인데요, 저와 함께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파격적인 조건으로 만나는 쉐보레

 

[이미지 출처 : 한국지엠] 

 

그렇다면 이 그레잇한 기회, 어떤 혜택들이 있나 하나하나씩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준중형차의 기준을 새롭게 세운 '올 뉴 크루즈'입니다. 올 뉴 크루즈는 '제로 페스티벌'이라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가장 파격적인 구입 혜택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선착순 2천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취등록세 7% 및 1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 할인, 또는 월 20만원대의 비용으로 크루즈의 오너가 될 수 있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레잇!

 

[이미지 출처 : 한국지엠]

 

그렇다면 다른 차량들은 어떠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을까요? 중형 세단 말리부는 콤보할부를 통해 최대 200만원 할인과 저리 할부를, 스파크와 더 뉴 트랙스는 100만원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각각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기간에 생산된 재고 차량을 대상으로는 최대 120만원의 유류비를 추가로 지원하여, 말리부의 경우 최대 37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함께 타는 가족들을 위해 대형 세단과 SUV차량들을 눈여겨보고 계신 분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임팔라와 캡티바 소식인데요. 임팔라와 캡티바는 각각 최대 320만원과 300만원의 현금할인 혜택 또는 6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 올란도는 200만원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니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혜택을 꼼꼼히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럼 이쯤에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과연 꿈에 그리던 드림카 카마로SS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대답은 Yes! 카마로SS는 특정 기간 생산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금액의 4%에 해당하는 2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메리칸 머슬카의 오너가 되기를 꿈꾸던 분들은 이번 기회로 그 꿈을 좀 더 수월히 현실로 바꿀 수 있겠네요!

 

다마스와 라보는 재구매 할인을 포함해 역대 최고 수준인 110만원의 구입 혜택이 있다고 하니 소상공인 여러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11월 한 달간 연말 구입 혜택을 앞당겨 제공하여 고객 신뢰 회복과 함께 판매증진에 나설 것'이라며, '큰 폭의 현금할인 및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등 쉐보레가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혜택을 더욱 많은 고객이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할인 혜택으로 타보면 안다는 쉐보레의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느끼실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한국지엠]

 

 

혜택을 하나가 아닌 더블로, 콤보 할부 구매 프로그램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쉐보레는 이번 프로모션 중 콤보 할부 구매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분들이 쉐보레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은 11월 한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시 현금할인과 36개월 4.5%할부 또는 60개월 4.9%할부의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기존의 구매혜택이 대체적으로 현금 할인을 받으면 장기 할부 혜택을 못 받고 반대로 장기 할부 혜택을 받으면 현금 할인을 받기 어려웠던 것에 반해, 콤보할부의 경우 현금 할인과 장기 할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올란도 택시를 제외한 쉐보레 전 차종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올 뉴 크루즈는 72개월 4.9% 할부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더 큰 혜택으로 쉐보레의 차량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의 깜짝 선물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쉐보레가 준비한 깜짝 선물은 이 뿐만이 아니라는 사실! 쉐보레는 11월부터 12월 31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크루즈 1대와 5분에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시장을 방문해서 쉐보레 차량들도 구경하고 멋진 경품까지 받으면 정말 기억에 남는 그레잇한 크리스마스가 되겠네요! 저도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부터 들러봐야겠습니다.

 

 

통장요정 김생민도 놀란 놓치면 안 될 소중한 기회!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지금까지 쉐보레의 11월 미리 만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할인혜택과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알뜰살뜰한 통장요정 김생민씨가 추천하는 '슈퍼 그레잇'한 이벤트! 이번 겨울에는 꼭 쉐보레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그저 방문만해도 응모할 수 있으니 더더욱 '그레잇'하네요!

 

쉐보레의 전 차종에 대해 진행하는 사상 최대의 프로모션이 평소에 쉐보레의 오너를 꿈꿔 오신 많은 분들이 꿈을 현실로 이룰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이번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 규반장은 다음 번 또 유익한 소식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