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올 뉴 크루즈를 구매할 최고의 기회가 왔다! ALL NEW CRUZE ZERO FESTIVAL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2017년 새해에 일출을 보며 소원을 빌었던게 엊그제 일 같은데, 어느덧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어쩐지 올해는 더욱 더 빨리 가버린 것 같은데요, 여러분께서는 2017년 한 해가 어떠셨나요? 모두 뜻깊은 2017년을 보내셨길 바랍니다.

 

많은 분이 연말이 다가오면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기 위해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계획하죠. 또 새로 다가올 다음 해를 준비하는 분도 계십니다.
건강을 위해 운동을 등록하거나 무언가를 배우고 성취하기 위해 학원에 다니기 시작하는 분들도 있겠네죠. 또한 새로운 한 해를 새로운 차와 함께 맞기 위해 고민하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계시는 분도 있으시겠죠? 정든 오랜 차를 떠나보내고 새로운 차를 사거나, 생애 첫 차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으신 분도 분명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 규반장이 한 해를 기분좋게 마무리 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수 있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선착순 2,000분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

기분 좋은 소식, 첫 번째는 바로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입니다! 올해 초 출시된 따끈따끈한 올 뉴 크루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탄탄한 성능으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올 뉴 크루즈 디젤 모델까지 출시되면서 한번 더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죠! 올 뉴 크루즈를 점찍어두셨던 여러분을 위해 쉐보레가 준비했습니다! 오직 2,000분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 이번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을 놓칠 수 없겠죠?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번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두 가지 입니다. 둘 다 부담없이 올 뉴 크루즈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라는 점은 같은데요, 과연 어떤 파격적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기분 좋은 선택 하나, 세금은 쉐보레가 내드릴게요!

여러분은 올 뉴 크루즈만 가져가세요! 세금은 쉐보레가 내 드립니다. 취등록세 7% 및 1년 자동차세까지!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해드리는데요, 여기에 4.9% 72개월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따끈따끈한 올 뉴 크루즈를 부담 없이 내 차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기분 좋은 선택 둘, 하루 7,800원으로 만나는 올 뉴 크루즈!
하루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올 뉴 크루즈를 만날 수 있다면, 믿어지시나요? 파격적인 60개월 무이자 할부하루 7,800원이면 올 뉴 크루즈와 함께 거침없이 달릴 수 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혜택이길래 이렇게 파격적일 수 있을까요? 저 규반장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계산을 해 보았습니다.  



와우, 기존 4.9%대의 60개월 할부 프로그램에 비하면 정말 부담이 확! 줄어들었네요.  정말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올 뉴 크루즈와 함께 마음껏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면 생각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소식입니다. 위의 예시는 실제 견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히 참고용으로 봐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기분좋은 선택으로 올 뉴 크루즈를 만날까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지신 여러분께는, 지금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친절한 카매니저와 함께 상담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문적이고 자세한 상담으로 올 뉴 크루즈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한껏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의 혜택은 2017년 11월 출고를 기준으로 적용되며, 출고일 기준 확인 가능한 건에 한하여 적용된다는 점, 그리고 크루즈 디젤은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2,000분께만 드리는 혜택이기 때문에, 그리고 예고없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소식을 보고 계시는 분께서는 빨리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셔서 올 뉴 크루즈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타던 차와 TRADE-IN, 추가 40만원 혜택을 동시에!


오랫동안 정든 차를 뒤로 하고 새 차로 바꿀 때면 고민되는 것 중에 하나가 지금까지 타던 차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에 대한 선택일 것입니다. 중고차로 팔려고 해도 번거롭게 연락을 하고 딜러를 만나 복잡한 서류절차까지 밟아야 하죠. 예전에 비해서는 많이 편리해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시간과 품이 많이 들어가는 일이라는 점은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정든 차를 보내야 한다는 아쉬움도 만만치 않겠죠?

 

갑자기 왠 중고차 이야기냐구요? 바로 여러분께 제로 페스티벌의 또 다른 기분 좋은 소식을 하나 더 전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쉐보레는 제로 페스티벌을 통해 혜택을 받으신 고객 여러분께, 타시던 차량을 더욱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SK엔카와 함께 중고차 매각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제로 페스티벌의 혜택에 더하여 추가적으로 40만원 상당의 혜택 (구매시 30만 원 추가할인 + 10만 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할인에 타던 중고차까지 편리하게 팔 수 있다니, 그동안 타던 차보다 올 뉴 크루즈에 눈길이 갔던 드라이버시라면 마음에 쏙 들만한 혜택이네요. 기존 차량이 쉐보레가 아니어도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할인도 받고 중고차도 팔고, 완전 1석 2조네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하시는 모든 분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기분좋은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의 놀라운 혜택 세 번째는 더욱 깜짝 놀랄만한 선물입니다.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하여 매력적인 올 뉴 크루즈의 모습을 구경하기만해도 올 뉴 크루즈를 받을 수 있다는데요, 지금 전시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매주 한 분께 올 뉴 크루즈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총 아홉 분께 올 뉴 크루즈를 드린다고 하니, 기다릴 필요 없겠죠? 지금 방문하셔서 기회를 잡으세요! 또한 매주 다섯 분께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을 드린다고 하니, 이것도 탐나는 기회네요. 지금까지 경품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실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벤트에 응모하신 모든 분께 쉐보레가 준비한 기념품을 드리니, 꽝 걱정은 없겠죠!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지금까지 올 뉴 크루즈를 만날 수 있는 올 겨울 최고의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다양한 트림과 옵션의 멋진 올 뉴 크루즈 2,000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셔서 직접 올 뉴 크루즈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시장의 전문 카매니저가 친절한 정확한 분석으로 여러분께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니, 아무 걱정없이 지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꿈꿔왔던 쉐보레의 차량을 상담부터 시승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답니다. 벌써 올 뉴 크루즈 제로 페스티벌 때문에 많은 분들이 쉐보레 전시장을 찾고 계신다는 소식이네요. 늦기 전에 한번 들러보시고, 올 뉴 크루즈를 만날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지금까지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린 규반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