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30 18:42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하고 싶은 대로, 발길 닿는 대로, 내키는 대로 무작정 떠나고 싶으셨던 적 없으신가요? 답답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 어릴적의 꿈들은 모두 모두 추억으로 묻어둔 채 힘든 일상을 살다보면 가끔은 어디론가 훌쩍 길을 나서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런 답답하고 꽉 막힌 일상에 톡 쏘는 즐거움을 줄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Coca-Cola Journey Carpool Project)가 시작되었습니다!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는 사람들의 꿈을 응원하고 목적지 없는 자유여행을 통해 일상의 기분전환과 재미를 주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프로젝트인데요. 지난 시간에 쉐보레 더 뉴 트랙스가 코카-콜라와 만나 코카-콜라 저니 카로 재탄생한 이야기를 들려 드렸죠.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첫번째 게스트와 함께 짜릿한 여행을 나선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과연 어떤 이야기와 어떤 꿈을 향해 달려가게 될까요?

 

 

모두가 첫 눈에 반해버린 더 뉴 트랙스 코카-콜라 저니 카!

 

대표이미지

 

당신의 꿈을 이루어 주는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 그 설레는 첫 시작을 위해 MC 김신영이 찾아왔습니다! 그 시작은 코카-콜라 저니 카로 변신한 쉐보레 더 뉴 트랙스와 함께 였는데요. 톡 쏘는 청량한 코카-콜라의 이미지와 레드 컬러로 꾸며진 더 뉴 트랙스를 보자마자 김신영씨도 '대박이다'를 외치며 코카-콜라 저니 카를 살펴보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깔끔한 트랙스 코카-콜라 저니 카와 함께라면 어떤 길이든 재미있게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여정을 함께할 정진운씨가 등장했습니다! 정진운씨는 그룹 2AM으로 데뷔하여 지금은 아티스트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그 역시 등장하자마자 코카-콜라 저니 카의 자태에 푹 빠지고 말았습니다. 김신영씨의 반응처럼 '대박'을 외치며 차량을 여기저기 살펴보기에 바빴는데요. 이렇게 사랑받는 더 뉴 트랙스 코카-콜라 저니 카라면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이라는 더 뉴 트랙스의 슬로건 처럼 정진운씨의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갈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떠나볼까요?

 

 

쉐보레 더 뉴 트랙스가 함께한 코카-콜라 저니 카풀!

 

 

외관 디자인에서 이어진 정진운씨의 관심은 차를 타고도 끊이지 않았습니다! 요리조리 둘러보며 '너무 좋다!'고 외칠 정도 인데요. 사실 이 장면에서 저도 살짝 놀랐습니다! 바로 장신의 정진운씨가 앉아도 넉넉해 보이는 내부 공간 때문입니다! 키 185cm의 정진운씨가 앉아도 공간의 여유가 느껴졌는데요. 더 뉴 트랙스는 소형SUV이기 때문에 대부분 '실내공간이 좁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상에서 보다시피 넉넉한 공간으로 넓고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뉴 트랙스는 고급 인조 가죽 시트에 세심한 스티치 라인으로 세련된 멋을 더하였는데요. 거기에 듀얼 콕핏 디자인의 내부 인테리어는 투톤 컬러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20대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가 만족할만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정진운씨의 눈길이 꽂힐 수밖에 없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렇게 매력적인 더 뉴 트랙스의 실내! 코카-콜라 저니 카에서는 뒷좌석에 코카-콜라 냉장고를 설치해서 언제든지 시원한 콜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더라고요! 넉넉한 공간 덕분에 콜라 냉장고가 들어가도 부담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6:4 비율의 플립 & 폴딩시트가 적용되어, 공간 활용을 유용하게 할 수 있으니 앞으로 어떤 게스트가 타더라도 더 뉴 트랙스 코카-콜라 저니 카라면 다양하게 모두의 꿈을 싣고 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코카-콜라 저니 카 더 뉴 트랙스와 함께 꿈 TALK를 나눠 보겠습니다! 정진운씨의 꿈은 거창하고 큰 것이 아닌 자신의 행복을 위한 즐거운 일을 하는 것이었는데요. 단순히 돈 때문에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성취감을 느끼고 그 성취감으로 인한 카타르시스를 느끼면서 하고 싶은 음악을 열심히 계속해나가고 싶다고 합니다. 사실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일'은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만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오늘 정진운씨의 말을 다시 듣고 나니 저도 뭔가 새롭게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정진운 인스타그램]

 

이런 정진운씨의 꿈을 위해 즐거운 음악을 하기 위한 게릴라 공연이 결정되었습니다! 사람들의 꿈을 응원하고 자유여행을 통해 톡 쏘는 응원을 해주는 것이 컨셉인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인 만큼 제작진과의 협의 없이 자유롭게 코카-콜라 저니 카의 목적지가 정해졌는데요. 게릴라 공연의 홍보를 위해 정진운씨의 SNS에 코카-콜라 저니 카와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그럼 코카-콜라 저니 카를 본 사람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더 뉴 트랙스로 꾸며진 코카-콜라 저니 카를 탐내는 분도 있었고, 귀엽다고 하신 분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MC인 김신영씨도 코카-콜라 저니 카를 보고 귀엽다는 반응에 괜히 기분이 좋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도 더 뉴 트랙스가 이렇게 청량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으니 괜히 뿌듯하고 그러네요!

 

 

 

FULL영상으로 확인하는 코카-콜라 저니 카의 진짜 재미!  

 

정진운씨의 게릴라 공연을 향해 달려가는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 정진운씨가 코카-콜라 저니 카의 첫번째 주인공이 된 사연부터, 코카-콜라 저니 카에서 부르는 감미로운 라이브까지! 캡쳐만으로는 느낄 수 없는 톡 쏘는 재미를 FULL 영상을 통해 직접 만나보세요!

 

 

 

톡 쏘는 청량함이 가득한 더 뉴 트랙스와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는 계속 됩니다!

 

 

지금까지 코카-콜라 저니 카로 변신한 더 뉴 트랙스와 함께하는 코카-콜라 저니 카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야기 '정진운'편의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바쁜 일상 때문에 꿈을 잠시 잊고 지내다가 정진운씨의 이야기를 통해서 다시 한번 제 꿈에 대해 생각하게 됐습니다. 혹시 쉐보레 톡 블로그 독자 여러분 중에서도 꿈을 잊고 지낸 계신 분이 계시다면, 잠깐 짬을 내어 코카-콜라 저니 카풀 영상을 시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국내 최초의 흑인 혼혈 모델로, 어디서나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17세 모델 한현민씨를 비롯한 다양한 사람들이 탑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뉴 트랙스가 많은 사람의 꿈을 싣고 어디로 달려갈지 앞으로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