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크리스마스 페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말리부를 준대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부쩍 크리스마스 캐럴이 자주 들리는데요. 벌써 음악사이트의 상위권 차트에는 여러 가지 크리스마스 음악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2017년도 마지막 마무리를 향해서 달려가는 중인데요. 한 해가 저물어 간다는 건 슬프지만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사실에 설레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든 사람에게 선물 같은 날이죠. 오늘은 한 해동안 수고한 여러분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킨텍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에 대한 소식입니다. '크리스마스 페어' 아직은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크리스마스 페어는 지난 2014년에 첫 개최를 시작으로 4년째 이어오는 페어입니다. 아시아 최대 크리스마스 마켓 페스티벌 답게 크리스마스 페어 내에서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용품과 음식 등이 소개되는데요. 첫 개최 때부터 반응이 뜨거워서 지금까지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페어이기도 합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페어는 12월 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 2주간 주말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답니다. 2017년의 크리스마스를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은 일산의 크리스마스 페어에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대박 경품도 받자!


아무 이유 없이 크리스마스 페어를 추천드리면 저 규반장이 아니죠!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킨텍스 앱 10만 명 가입 돌파를 축하하는 기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박 경품들 때문에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열기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떤 대박 경품이길래 크리스마스 페어에 방문한 분들이 모두 참여하는 걸까요? 크리스마스 페어를 뜨겁게 만든! 크리스마스 페어에 방문한 모든 사람이 탐내는! 1등 경품은 바로 쉐보레 올 뉴 말리부입니다. 안전의 대명사 올 뉴 말리부가 경품이라니, 크리스마스 페어 방문자들이 모두 참여하는 이유를 알겠군요.


대표이미지





그 외의 경품들도 엄청납니다! 2등은 고급 소파를, 3등은 55인치 TV를, 그리고 기타 선물로 스웨덴 에그볼 및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 20여종을 드린다고 하네요. 참고로 1~3등 경품은 12월 16일까지 현장응모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드리며, 4등~기타 경품은 12월 17일까지 응모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해 드린다고 합니다. 모든 경품은 응모권 접수 후 랜덤추천으로 진행되니 2017년의 마지막 운수를 기대해야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톡 블로그 구독자분께서도 이벤트에 참여하고 대박 경품을 받는 거 어떠세요? 대박 경품에 비해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올 뉴 말리부 옆에 설치된 쉐보레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말리부 #쉐보레 #킨텍스 #코리아크리스마스페어 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첫 번째 관문 통과!



그 후, 현장에 있는 담당자에게 업로드한 것을 확인하고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추첨박스에 응모권을 넣으면 자동 응모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12월 16일까지 당첨소식을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대박 경품을 주는 크리스마스 페어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마침 쉐보레에서 모바일 무료 초청장을 제공하고 있으니, 주말에 사랑하는 연인, 가족, 혹은 친구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페어에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무료 초청장을 통해 무료로 부담 없이 페어를 즐길 수 있고, 대박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으니! 이게 바로 1석 2조이죠.


[킨텍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무료 입장권]

*본 이미지를 모바일 화면에서 보여주시거나 인쇄한 초청장을 제시하시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 규반장도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겸 크리스마스 페어에 다녀와 봐야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 중 대박 경품을 받는 분이 계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인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