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젠트라X 레드홀릭 콘서트! 객원싱어에 도전하라!


지상에서 가장 뜨겁고, 도발적이며, 거침없는 RED를 느끼고 싶다면? 다 함께 만드는 젠트라X 레드홀릭 콘서트!
2010년 5월 29일, 젠트라X & 크라잉넛과 함께 달려보세요!

2009년, 젠트라X와 열정적으로 달렸던 쌈싸페를 기억하시나요?
올해는 더욱 강력해진 젠트라X레드홀릭과 함께 젠트라X레드홀릭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과 직접 기획하고 꾸며나가는 레드홀릭 콘서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콘서트가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 살펴 볼까요?

첫번째!
크라잉넛과 함께 무대에 설 객원싱어에 도전하라! 레드홀릭 콘서트 꿈의 데뷔무대!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크라잉넛의 새로운 목소리를 찾는다!
레드홀릭 콘서트의 객원싱어로 지금 데뷔해 보세요. 젠트라X송으로 데뷔할 수 있고, 본인이 가장 잘 부르는 노래로 데뷔하실 수도 있습니다.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데뷔하기 버튼을 눌러 휴대전화번호와 e-mail을 남기면, 해당 번호로 직접 전화가 걸려오는데요!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별표를 누르면 응모 완료됩니다.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벌써 많은 분들이 데뷔 응모를 하셨네요! 저도 얼른 방 구석에서 이불 쓰고 불러봐야겠습니다. (^^)
LG 엑스노트 넷북, Gift card,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도 주네요. 아, 추천해 주신 분들에게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군요. 몇 곡 들어봤는데, 정말 쟁쟁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두번째!
우리가 함께 만드는! 레드홀릭 콘서트 디렉터!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젠트라X 레드홀릭 콘서트가 열릴 장소를 선택해주세요. 현재 ‘홀릭’이라는 컨셉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홍대 <사운드홀릭>이 1위를 달리고 있네요.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젠트라X 레드홀릭 콘서트에서 가장 듣고 싶은 앵콜곡은? 2009년 크라잉넛과 함께 불렀던 젠트라X송과 함께, 말달리자, 밤이 깊었네 등 크라잉넛의 히트 곡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콘서트에서 멋진 포스터를 빼 놓을 수 없겠죠? 쉬운 툴로 포스터를 직접 디자인 할 수도 있고,
직접 디자인한 포스터도 응모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세 단계를 모두 참여하면, 내가 만드는 레드홀릭 콘서트 완료!

세번째!
레드홀릭 콘서트에서 프로포즈를? 감동 프로포즈!

젠트라X레드홀릭 콘서트


데이트에 차가 필요하셨던 분들, 신나는 드라이빙을 하고 싶으셨던 분들께 희소식이겠네요!
젠트라X가 데이트에 꼭 필요한 사연을 등록하면, 매 주 4분께 젠트라 X를 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멋진 데이트 순간을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올리시면, 5/29일 레드홀릭 콘서트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드리고 있네요.
500명의 콘서트 관객 앞에서 커플링과 함께하는 감동 프로포즈.. ^^ 생각만 해도 멋집니다!

5월 29일! 젠트라X 레드홀릭과 함께 달릴 준비 되셨나요?
모두가 함께 만들고 즐기는 레드홀릭 콘서트에서 꼭 만나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