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토스카 리얼 드라이빙 영상 & 퀴즈 이벤트!


'당신의 눈을 의심하라!' 영화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토스카 리얼 드라이빙 영상도 보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지금 당장 지엠대우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이벤트에 응모해 보세요. 


토스카 리얼드라이빙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 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우선 토스카의 생동감 넘치는 드라이빙 영상을
즐겁게 감상하신 후에 영상 하단에 위치한 가위 모양을 클릭하셔서 스크랩을 하세요. 그 다음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리얼드라이빙 영상을 업로드 해주시면 되요.

토스카 이벤트 참여 안내



마지막으로 그 주소를 다시 지엠대우 이벤트 홈페이지 입력창에 입력해주세요.

토스카 이벤트 응모 방법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 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해요.


토스카 이벤트 응모 절차


지엠대우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는 지엠대우 회원가입을 클릭 하셔서 다음의 절차에 따라 가입을 완료하여주세요.

지엠대우 회원 가입



지엠대우 회원 가입 절차


실명인증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에 성공하셨다면 위의 입력창에 미니홈피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끝!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 거랍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에 여러 인증 절차까지 모든 미션을 완수하여 첫 번째 이벤트에 열정적으로 참여하신 분들이라면, 퀴즈도 풀고 토스카 구매혜택도 확인하는 토스카 업그레이드 퀴즈 이벤트에도 응모해보세요.


토스카 퀴즈 이벤트


토스카 업그레이드 퀴즈 이벤트는 오너분들 개인의 차종과 소유기간에 따라 제시되는 퀴즈를 풀고,
해당 조건별 구매 혜택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이벤트에요.
이벤트 당첨시 카메라와 호텔 숙박권, 주유상품권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토스카 퀴즈 이벤트 안내


준비된 상품이 푸짐하다고 해서 퀴즈가 어려울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퀴즈의 유형은 다음과 같답니다.

토스카 퀴즈




토스카 구매혜택 안내


각자 개인의 취향에 알맞는 토스카의 제안과 구매혜택 정보도 얻으실 수 있는 유익한 이벤트이니,
주저 말고 지금 당장 참여해보세요.

토스카 리얼드라이빙 영상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토스카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 수 있을 거에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하고싶은 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