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지엠대우의 두 번째 아이폰용 앱, 2010 '지엠대우 부산국제모터쇼'이 런칭되었습니다.


2010 부산국제모토쇼가 다가왔습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특히 이날을 더 많이 기대하고 계실텐데요. 다들 부산으로 가실 준비는 하고 계신가요? 혹시, 못가시는 분들은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요~
지엠대우 톡에서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 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마치 지엠대우 부스 안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빠르게 전달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월 초, 지엠대우에서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지엠대우 모바일 서비스는 지금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업데이트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지엠대우의 두 번째 아이폰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지엠대우 2010 BIMOS 모바일' 아이폰용 앱입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만 토비토커가 차근 차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모터쇼어플리케이션


먼저, 아래의 이미지는 지엠대우 2010 BIMOS 모바일 앱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COMMNG SOON' 이라는 문구로 여러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지 않나요? ^^ 또한, 헤트라이터 이미지만 보이는 차량도 궁금하실 것입니다. .

부산모터쇼어플리케이션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카운터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건 무슨 카운터야?' 라고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저 카운터는 지엠대우 부산 국제모터쇼 Press Day 개막 시점을 알리는 카운터랍니다.

2010년 4월 29일 카운터가 00:00:00이 되면서 ON - AIR 버튼이 생성됩니다. ON -AIR 버튼이 생기면 모두들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부산국제모터쇼 지엠대우 프레스데이 행사장으로 연결이 됩니다.
9시부터 10시까지 딱! 1시간동안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으시니 놓치지 마세요~

자, 어떠셨어요? 지엠대우 BIMO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존 다른 어플리케이션과는 다르게 신선하고 독특하지 않나요? ^^ Live Cast가 종료되면 지엠대우 BIMO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다양한 메뉴들이 활성화 되면서 부산모터쇼의 다양한 소식을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여기서 잠깐!!! 잊지 마세요~
- 오전 9시부터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 본 LIVE CAST는 9시 25분부터 9시 45분간 진행됩니다.
- 카운터가 종료 되지 않으면 아무것도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 10시 이후, 지엠대우 부산모터쇼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운터가 진행되고 있을때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생기니 비활성화 됐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부산모터쇼어플리케이션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다람쥐녀석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http://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