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0 부산국제모터쇼"를 라이브 캐스트로 즐기는 4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지엠대우의 두번째 아이폰용 앱 런칭 소식을 들으셨죠? 


지엠대우부산국제모터쇼


2010 부산국제모터쇼를 위해 지엠대우에서 준비한 또 하나의 서비스!!
4가지 방법을 통해 골라보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 프레스 데이 행사" 라이브 캐스트입니다.
이미 지엠대우에서는 마티즈 크리에티브, 라세티 프리미어 신차 발표회를 라이브 캐스트로 중계해 드린 경험이 있었지만 금번 라이브 캐스트에서는 국내 최초로 아이폰 어플을 통해서 라이브 캐스트를 중계해 드릴 예정입니다.

지금부터 라이브 캐스트를 즐기는 4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살펴보시고 본인이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셔서 생생한 2010 부산국제모터쇼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1.  '지엠대우 부산국제모터쇼' 아이폰용 앱을 통한 라이브 캐스트

지엠대우부산국제모터쇼



아이폰으로 라이브 캐스트를 보실 분들은  ‘지엠대우 부산모터쇼'을 미리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현재,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현재 이 포스트롤 보고 계시는 분들은 잠시, 오른쪽 상단을 바라봐 주세요~ '부산 모터쇼'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운받는 방법
1. 아이폰의 'App Store' 메뉴를 선택하시고, '검색' 메뉴를 터치하시어 검색창을 띄우세요
2. 검색창에 '지엠대우' 혹은 "지엠대우 BIMOS"를 입력하시면 항목이 나타납니다. 터치해주세요^^
3. 지엠대우 모바일 정보 상세화면에서 'install' 메뉴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2. 지엠대우 모바일용 사이트를 통한 라이브 캐스트

모바일용 웹페이지


아이폰이 아직은 없으신분들 모바일용 사이트에서도 라이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신데요~ 현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위에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실 거에요~ 지엠대우 부산국제모터쇼 아이폰용 앱에서와 같이 29일 오전 9시부터 활성화가 될 예정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29일 오전 9시를 기다려 주세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으십니다


3. 지엠대우톡 블로그를 통한 라이브캐스트

지엠대우톡블로그


지엠대우톡 블로그에서도 29일 오전 9시부터 9시 45분까지 프레스데이 행사를 보실 수 있으세요~ 지엠대우톡 블로그 하단 우측에 보시면 동영상이 보이실 거에요. 위 이미지를 보시면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 놓았죠? ^^
이곳에서 라이브로 중계됩니다.

4. 아프리카TV를 통한 라이브 캐스트


아프리카티비


이번 2010 부산국제모터쇼 역시 지엠대우와 함께 아프리카 TV에서도 같이 생중계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 이곳에서는 라이브 캐스트가 방송되는 한시간 동안  라이브 웹채팅을 통해 직원-고객 사이에 실시간 대화도 나눌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29일이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 아이폰이 없으신 분들은 너무 속상해 하지 마시고 지엠대우톡 블로그나, 모바일용 웹페이지, 아프리카TV를 통해 지켜봐 주세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