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GM DAEWOO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첫 양산


지엠대우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을 7월 27일 창원공장에서 본격 생산을 시작하였습니다.
실제 판매는 9월부터 진행 된다고 하네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첫 양산


27일 창원공장에서는 창원사업 본부장인 황우성 전무를 비롯,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호차 생산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첫 양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라는 차명은 마티즈라는 이름이 가지고 있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면서 기존 경차와 차별화되는 독창적이며 역동적인 스타일과 성능으로 경차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첫 양산

                                                         창원품질확인부 / 안성표직장

Q)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양산1호차가 성공적으로 생산되는 과정을 지켜본 소감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양산 1호차가 당당하고 멋진 자태를 뽐내며 생산라인에서 흘러나오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오랜 기간 티코와 마티즈를 만들면서 축적된 우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을 것을 생각하니 가슴 뿌듯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많은 직원들의 땀과 노력으로 탄생한 만큼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Q)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성공적 출시를 위한 각오 한마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품질을 책임지는 직원으로서, 무엇보다도 고객들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최고의 품질’이라는 단어를 떠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의 양산 1호차가 지엠대우의 또 다른 도약의 발판이 되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세계 최고의 베스트 셀링카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을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해 봅니다.

저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경차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기를 힘차게 같이 응원할게요 = ^^ =

이상,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