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 LOVER 이벤트!!!!

 
스타일을 넘어 최고의 퍼포먼스와 높은 안전성까지 두루 겸비한 라세티 프리미어!! 매력 만점의 라세티 프리미어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오너분들을 위해 마음껏 그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라세티 프리미어 LOVER 이벤트!! 

라세티 이벤트


당신은 얼마나 라세티 프리미어를 사랑할 수 있으십니까?  사랑하지 않고는 못배기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다섯가지 매력을 소개할게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국내 유일의 1.8 가솔린 엔진 탑재로 가능해진 다이나믹한 핸들링과 전자식 차속 감음 파워 스티어링. 

라세티 프리미어 매력


고강력 강판 65% 작용으로 유로 호주 중국 한국 NCAP 테스트 별 5개를 획득, 속도 감음형 오디오 시스템, 어둠을 자동 인식하는 오토 라이트 컨트롤, GM LAN 시스템을 통해 핸드폰 다루듯 쉽게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의 완성인 라세티 프리미어의 매력에 흠뻑 빠지셨다구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그럼 라세티프리미어의 다섯가지 매력이 담겨있는 영상을 보시고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라세티프리미어에 대한 몇가지 애정토 테스트를 통과하면 오케이!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수 랍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애정도 테스트에 통과하셨다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라세티프리미어에 대한 나의 애정을 과시할 시간!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의 의미를 15자 미만으로 정의하여 적어주시고 그 이유를 소개해주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와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가 있다면 그 장소를 찾아주시고, 스토리를 소개해주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사랑에는 반드시 증인이 있어야 하는 법. 라세티 프리미어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하셨다면, 가까운 친구와 동료들에게 알리고 사랑을 입증 받아야 해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입증받을 친구나 지인들의 이름과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지인들에게 메일이 발송된답니다. 입증받은 지인들이 많을 수록 LOVER가 될 확률이 높아진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마지막으로 자신이 작성한 드라이브 스토리를 스토리 뷰에서 확인해보시고 다른 오너분들의 이야기도 들어보세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라세티 프리미어의 넘치는 매력만큼이나 사랑해주는 오너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이벤트 참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막연하게 라세티 프리미어에 대한 친밀감이나 애정을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이벤트를 통해 더욱 깊어진 애정을 느끼실 수 있을 거랍니다. 지금 당장 라세티 프리미어 LOVER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애정을 과시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하고싶은 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