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6월, 윈스톰, 토스카 여성 구매고객을 위한 틴팅 시공 이벤트


지난 포스트에서 관련법규내에서 적절한 틴팅은 햇빛이 따가운 여름, 햇빛을 차단해주어 여름철 차내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고 에어컨 사용량을 줄여주어 연비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음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특히 여성운전자 분들에게는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어 피부도 보호할 수 있으니 적절한 틴팅은 쾌적한 여름 드라이빙을 위해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성운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고 선호하는 자동차용품 1위가 바로 틴팅필름이었답니다.

그런데, 적절한 틴팅, 적절하다. 이 부분이 어려우시죠?
무턱대고 가게를 찾아가서 하자니, 법규나 안전이 걱정되고 믿을 만한 제품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여성 운전자 분들에게는 현실적으로 많은 고민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반가운 소식입니다.

6월 한달동안 윈스톰, 토스카 여성 구매고객분들에 한해 품질과 안전성이 검증된 현 국내 법규에 적합한 고급 브랜드의 틴팅 필름 제품을 무료로 장착해드리는 캠페인을 준비하였습니다.
 (직계 가족이거나, 배우자일 경우 공동명의로 할 경우 가능)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윈스톰 토스카 Tinting Flim 시공 안내문'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6월, 윈스톰, 토스카 여성 구매고객을 위한 틴팅 시공 이벤트


* 지급대상
  : 2010년 6월 윈스톰, 토스카 출고 여성 고객 
   공동명의 가능(직계가족/배우자 한), 택시/렌트카 등 영업용 차량 제외

* 장착기간 
  : 세금계산서 발행후 3개월

* 유의사항
  지엠대우에서 지정한 전문 시공점에서만 장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담당 영업 직원에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질과 안전성이 검증되고 국내 법규에 적합한 고급 브랜드 틴팅 제품을 전문 시공점에서 무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 윈스톰, 토스카를 계획하고 계신 여성고객 분들 놓치지 마세요^^

이상, 쾌적한 여름 드라이빙을 위한 지엠대우의 특별한 이벤트를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가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