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젊음과 예술의 홍대 거리로~


지난 번 소개 해 드렸던 제 2회 홍대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이 오늘(5일) 오전 11시에 시작됩니다~!
모두 홍대로 오실 준비 잘 하고 계시죠? 제2회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street art festival) 은 오전 11시부터 23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니 서둘러 오셔서 느긋하게 즐기다 가시면 됩니다!!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젊음과 예술이 공존하는 홍대 그리고 STREET ART FESTIVAL.

홍대 거리 곳곳에서 이번 행사와 관련된 여러 컨텐츠들을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도를 참조해서 어디에서 어떤 행사가 이뤄지는 지 하나하나 찬찬히 살펴 보겠습니다.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A 라고 적혀 있는 빨간 동그라미 보이시죠? 공연, 작품 전시, 시민 참여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메인 행사장, 상상마당입니다. 상상마당은 홍대 정문 쪽 주차장 골목을 따라 500m정도 직진하시면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14 : 00 ~ 21 : 00 사이 매시 정각에 30분 간 에픽하이, 국카스텐, 킹스턴루디스카, 검정치마, 불나방스타쏘세시클럽, 마이앤트메리, DJ Demicat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픽하이의 공연은 저녁 7시부터 30분간 진행되니 참고해 주세요>
  • 11 : 00 ~ 01 : 00, 자동차와 예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지엠 대우가 후원을 한 이번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은 마티즈와 함께 여러 작품이 어울려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12 : 00 ~ 22 : 00 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악세사리 페인팅, 티셔츠와 종이 자동차 만들기, 캐리커쳐, 포토존, Skids 조립 컨테스트를 통해 개성 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재미있는 아트를 체험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험 프로그램도 매시간 30분씩 운영된다는 것 기억해 주세요!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홍대 정문에서 큰 길을 따라 내려오시거나 상상마당에서 쭉 걸어 나오셔서 스타벅스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서브 행사장 걷고 싶은 거리가 나옵니다.  걷고 싶은 거리에도 메인 행사장과 마찬가지로 공연, 시민 참여 공간이 있고 그래피티 아트 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16 : 30 ~ 21 : 00 , 국가 스텐, 킹스턴루디스카, 검정치마,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마이 앤트메리의 공연이 매시 30분에 약 30분간 있을 예정입니다. 메인 행사장인 상상마당과는 다르게 에픽하이와 DJ Demicat 의 공연이 없다는 거~!!
  • 11 : 00 ~ 01 : 00 , 그래피티 아트 존에선 Live Painting과 3D ART를 볼 수 있다는데요. 어떤 내용으로 어떤 작품들을 볼 수 있을 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12 : 00 ~22 : 00, 상상 마당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에 참여할 수 있지만 악세서리 페인팅과 종이 자동차 만들기, 포토존 3가지만 운영되고 있으니 나머지 티셔츠 만들기나, 캐리커쳐, 스키즈 조립 컨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메인행사장인 상상마당으로~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스탬프 랠리 & M 카페 존입니다.
메인 행사장에서 스탬프 랠리를 받으셔서 D 지역에 가시면 마술 모자를 쓴 분이 있습니다. 그 분께 스탬프를 3개 받으셔서 C 지역에 있는 M 카페존인 스리퍼블릭 카페, 가배두림, 다빈치로 가시면 무료 커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11 : 00 ~ 21: 00 까지 선착순으로 3,000명에게만 드리니 빨리빨리 서두르세요. 

그리고 홍대 놀이터에서는 예술 시장 프리마켓이 열리고 클럽 오아이에서는 ‘핸드메이드 미래를 점치다’를 클럽 오백에는 ‘핸드메이드 과거를 꿈꾸다’가 진행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시간과 장소 잘 체크하셨나요? 
그럼 마지막으로, 홍대로 오시는 지하철과 버스등의 교통 수단 정보~!  메인행사장인 상상마당은 따로 주차장도 없는데다 행사로 인해 거리가 복잡해 질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죠?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생긋이었습니다.

지엠대우 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