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사회공헌

수해의 아픔을 함께 나눠요 - 지엠대우 수해지역 특별 A/S 캠페인 안내


해마다 여름이면 들려오는 수해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는데요, 올해에도 역시나 집중호우로 인해 충남지역의 침수피해가 심각하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에 내린 비로 충남지역에는 최고 30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져 도로가 유실되고 차량과 주택이 침수되는 등의 재산피해와 인명피해가 속출했다고 해요. 이에 따라 지엠대우에서는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여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침수 피해


지엠대우에서는 장마가 완전히 끝나는 9월말까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특별서비스팀을 구성하여 수해차량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마철 침수피해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을 대상으로 침수차량 무상점검 및 에어크리너 엘리먼트, 연료필터, 휴즈,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피해정도가 경미한 차량의 경우에는 시동조치 등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장마철 도로 침수


그밖에도 지엠대우 정비사업소에 입고된 차량 중 침수 피해로 입고된 차량의 경우에는 수리비 총액의 30%를 할인해주는 '수리비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자차보험 가입자의 경우에는 보험 처리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침수피해 차량 점검서비스


지엠대우에서는 수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시키기 위해서 '수해 지역 특별 서비스팀'을 편성하여 비상 연락체제를 구축하고, 수해 발생 지역으로 신속하게 비상 인력을 파견하여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하도록 준비를 마쳤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비상업무 진행을 위해 지역관청과 협조하여 지엠대우 고객들의 피해를 최소화 시키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답니다.

침수된 차량의 경우는 무리하게 시동을 걸기 보다는 견인하여 정비소로 이동시켜야 부품 손상을 막을 수 있다고 해요. 자세한 문의 사항은 ☎ ( 080-3000-5000) 으로 전화 하여 문의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고객과 이웃의 아픔까지 생각하는 지엠대우의 마음에 폭우로 서늘해진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기분이에요. 수해지역특별서비스로 점검도 받으시고 수해 피해 없는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