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 톡 블로그 8월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벌써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 포스트를 발표할 시간이 되었다니 ~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 듯 싶습니다.
너무 다양한 행사가 많았던 8월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게 되는데요~

지엠대우 톡 블로그 8월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8월 중 인기있었던 포스트 TOP10을 역순으로 모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0. 경차를 넘어서다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경차를 넘어서다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지엠대우 톡의 열성 화자이신 제이쿠니 부사장님의 포스팅이 8월의 인기 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8월 17일 신차발표회 행사에 관련한 스케치 포스팅으로 행사 전날 최종 리허설 포스팅과 행사 당일의 포스팅을 스케치 해 주셨습니다. GM과 지엠대우의 차세대 경차의 신차발표회가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된 것 같다란 생각과 함께 행사 준비을 열심히 해주었던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포스트였습니다.


9. 트랜스포머 집단의식 현장 국내 포착

트랜스포머 집단의식 현장 국내 포착


트랜스포머 형상을 한 차량들이 충남 태안에서 발견되었다?

토비토커 임군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팅입니다. 충남태안의 지엠대우 G2X의 모임을 표현해주신거 같은데~ 재미있는 포스팅이였습니다. ^^


8.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현장을 다시 보여 드립니다.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신차발표회 현장을 다시 보여 드립니다.

 
8월 19일에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신차발표회 현장 입니다.
현장 스케치를 이미지로 보여줬던 포스팅 이외에 저희 토비토커가 직접가서 생생한 신차발표회 영상을 모음해논 포스팅을 8월의 인기포스팅에 올랐습니다.
각종 프로모션과 지엠대우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님, 디자인 총괄 김태완 부사장님, 엔지니어링 부분의 손동연 전무님의 설명등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7.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레이싱모델 이채은, 이성화 두 미녀와 함께한 화보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레이싱모델 이채은, 이성화 두 미녀와 함께한 화보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8월의 맨 마지막 날 두 미녀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인전의 영종도에서 찍은 화보의 뒷 이야기가 궁금하셨다고요?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레이싱모델 이채은, 이성화 두 미녀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이 8월 인기포스팅 7위에 올랐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클릭 ^___^


6.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미지로 미리 만나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미지로 미리 만나봅니다.


발 빠른 포스팅 ~ ^^
많은 분들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이미지를 좀 더 빠르게 만나고자하는 열의를 볼 수 있었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멋진 이미지를 볼 수 있는 포스팅이 TOP10에 올랐습니다.


5.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레이싱모델 이채은, 이성화 두 미녀와 함께한 화보집 최초공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레이싱모델 이채은, 이성화 두 미녀와 함께한 화보집 최초공개!!


영종도에서 마티즈 크리이에티브와 레이싱모델 이채은, 이성화 님의 화보집입니다.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최초로 공개한 포스팅으로 멋진 자태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더 많은 화보집을 보고 싶다면 지엠대우 톡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


4.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내가 먼저 타본다" - 지엠대우 블로그 오픈이벤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내가 먼저 타본다" - 지엠대우 블로그 오픈이벤트


지엠대우 톡 블로그 오픈기념 이벤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내가 먼저 타본다"
지엠대우의 신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남들보다 먼저 타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관련 이벤트를 소개한 포스팅이 베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메일로 접수한 이번 첫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고, 행사도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었습니다. ^^


3. 라세티 프리미어, 바람을 가르다.

라세티 프리미어, 바람을 가르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해부합니다.
준중형 차의 최강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지엠대우의 라세티 프리미어를 소개한 포스팅입니다.
잘빠진 디자인과 안전도 별5개!! 사이드 미러와 뒤 트렁크 등의 설명을 꼭 읽어보시리 바랄께요 ^^


2. 헤드 램프, 세심한 자동차 디자인의 완성!

헤드 램프, 세심한 자동차 디자인의 완성!


야심 기획 포스트 ^^
지엠대우 헤드램프 모음~ 살짝 아쉬운 점부터 말하면 좀더 다양한 혹은 단종된 모델도 리스트에 올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으나 그러지 못한 점을 들 수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가요청을 한 포스팅~ 한번 살펴보세요 ^^


1. 소녀시대도 반할만한 타이어 교체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소녀시대도 반할만한 타이어 교체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두둥~ 영예의 8월 인기포스트 1위는 '소녀시대도 반할만한 타이어 교체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쉬우면서도 정확한 방법을 모르는 일반 운전자와 여성 운전자들이 알아두면 유익했던 내용을 알게 쉽게 표현한 포스팅이라 생각합니다.

타이어 교체방법 정도는 알아둬야 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저도 이번 포스트로 정확한 절차를 숙지 하였답니다. ^^

지엠대우 톡 블로그 8월의 인기포스팅 TOP10 소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 토비토커, 아는남자였습니다.


지엠대우블로그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