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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보호원 조사 결과 지엠대우 정비만족도1위를 달성!!!

많은 운전자들이 자동차 정비에 대한 상식이 부족하다는 점을 악용하여 불필요한 정비를 하거나 수리비를 부풀리는 사례가 많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자동차 정비와 관련하여 이런 불만사례들을 받고 있는데요.
수리비 과다청구나, 자동차 소유주의 승인없는 수리, 정비대금 허위로 청구 등 자동차정비 서비스와 관련 불만사례가 폭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한국소비자원에서 조사한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에서 지엠대우가 1위를 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참서비스



조사내용은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이구요 다음과 같은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조사가 진행됩니다. 대상은
최근 1년 이내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를 받은 성인 1056명 입니다.

                  서비스 만족 요인            서비스 만족 구성요소
 시설.설비 만족도  1 설비의 적절성  2 설비의 최신성 3 방문의 편리성
 인적 서비스 만족도  1 직원의 친절성 2 직원 신뢰성 3 업무지식정도
 4 사후고객관리  5 업무과정 설명
 시간 관련 만족도  1 서비스 신속성 2 정확한 시간준수 3 서비스시간 명시
 요금 관련 만족도  1 부품가격 2 공임 3 할인정책


CU Again 페스티벌


1. 시설 설비 만족도


시설 설비 관련 만족도

시설·설비관련 만족도는 설비의 적절성, 설비의 최신성, 방문의 편리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M대우자동차서비스(74.7점)로 다소 높게 나타났습니다.


2. 인적서비스 만족도


인적서비스만족도


인적서비스 만족도는 직원의 친절성, 직원의 신뢰성, 업무지식정도, 사후고객관리, 업무과정을 설명하는 정도를 묻는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지엠 대우 자동차 서비스!


3. 시간관련 만족도


시간관련만족도

시간관련 만족도는 서비스 신속성과 정확하게 시간약속을 지키는 정도, 서비스 시간을 명시하는지를 묻는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엠대우 자동차 서비스 여기서도 1등이군요.

4. 요금관련 만족도

요금관련만족도

요금관련 만족도는 부품가격과 공임비용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와 할인정책에 대해 만족하는지를 묻는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도 1등을 차지한 지엠대우 자동차 서비스

참서비스



특히 대우 자동차는 참서비스와 cu again 이벤트로 정비계의 새 바람을 일으켰습니다.이런 노력들을 바탕으로
 대우 자동차가 정비 만족도 종합 1위를 달성하게되었습니다. 지엠대우 톡 블로그도 첫돌을 맞이한 상황에서 겹경사가 아닐 수 없군요. 여러분도 인정받은 지엠대우 자동차 서비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의 블링블링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