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금껏 이토록 스타일리쉬한 이벤트는 없었다!!!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

라프라는 애칭으로 더욱 잘알려진 라세티 프리미어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먼저 라세티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구경간 저는 감각적인 홈페이지 분위기에 또 한번 마음이 설레였습니다. 어반스타일 멜로디와 스타일리쉬한 홈페이지 구성이 조화를 이루며 라프의 매력을 한 껏 업시켜주고 있었죠! 게다가 유로 NCAP에서 최고 안전등급을 맞았다고 하니, 역시 라세티 프리미어는 뭔가 다르긴 다른가봅니다!

라세티프리미어



사실 오늘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핵심은 제가 '스타일리쉬한 이벤트'라고 칭하기를 마다않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에 대해서랍니다. 어떻게 하면 이벤트도 스타일리쉬할 수 있는거죠??? 자 저를 따라오세요.

라세티프리미어이벤트


라세티 아이디라는 별도의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라세티 프리미어는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총 2575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라세티 프리미어'를 정의할 수 있는 태그를 공모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강렬하게 뇌리에 남는 멋진 태그를 달아주신 32분의에게 '라세티 프리미어' 스토리 투어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스토리키트


이 행운의 주인공들은 '라세티 프리미어 Lovers' 로 칭해지며 '라세티 프리미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story kit를 선물로 받고, 1박 2일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여행을 떠났습니다. 아 정말 생각만해도 낭만적이네요! story kit에 남산타워 자물쇠와
호텔 숙박권있는 것 확인하셨나요? 정말 센스만점입니다.



이 '라세티 프리미어 Lovers'의 여행은 이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이 이벤트가 너무나도 스타일리쉬한 이유는 이들의 여행을
멋진 작품으로 만들어 아름다운 장소 곳곳에 남겨두기 때문입니다. 이름하여 '드로잉 아트웍' 삼청동, 압구정, 용산역, 해운대
등 '라세티 프리미어 Lovers' 분들의 추억이 아름다운 그림으로 남겨지게 됩니다. 나만의 추억이 담긴 공간에 나의 추억을 담은 그림이 그려진다고 생각해보세요! 상상만 해도 정말 신나지 않으신가요?

드로잉아트웍


삼청동의 드로잉 아트웍 입니다. 색감이 정말 이쁘죠??

Lovers 스토리


자 지금까지 신나게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를 따라오셨는데요, 이 '라세티 프리미어 Lovers' 의 투어 이벤트 최종판은 가장 멋진 드라이빙 스토리를 남겨주신 3인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것으로 마무리 지어졌답니다. 한 Lover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세티 프리미어를 시승하면서 정말 다른 세상을 경험할 수 있었다' 라고 평하셨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어를 타고 1박2일의 낭만적인 여행, 그리고 드로잉 아트웍 선물까지! 단순한 시승과는 다른 추억과 감동을 고루고루 선사한 스타일리쉬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라세티시승체험


'라세티 프리미어 '이벤트를 구경만 하시며 부러워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지금 라세티아이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라세티 프리미어' 7주간 6일간 시승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승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아이패드는 나의 것!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블링블링 엘우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