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명록

  • 김홍기 2018.03.26 18:19

    한국지엠 쉐보레 힘내십시오.

  • 양군 2017.10.05 22:49

    에퀴녹스 트래버스에 대한 기사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9인승을 찾고 있고 현재는 투리스모를 타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9인승을 찾는 사람들은 1. 큰차를 원하고 2. 고속버스전용차로 이용을 원하며 3. 속도제한을 받지 않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그런 차가 카니발과 투리스모 밖에 없습니다.

    르노에서 마스터를 수입한다고 합니다.
    마스터가 들어오기 전에 타호나 서버벤을 들여와야 소비자가 쉐보레에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고 관심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9인승을 들여와 주세요.

  • Favicon of https://janesongkkim.tistory.com 제인쏭킴 2017.07.17 14:18 신고

    안녕하세요. 쉐보레 블로그 운영자님. 저는 개인화 콘텐츠 추천 플랫폼 데이블(http://dable.io)의 송은지라고 합니다.

    쉐보레 블로그에 데이블의 개인화 콘텐츠 추천 서비스 적용을 제안드리고 싶어 연락드리게 되었으며, 방명록으로 처음 인사드립니다.

    평소 웹상에서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관련한 게시글을 많이 읽었던 방문자에게는 <'쌈, 마이웨이'와 쉐보레, 함께 꽃길을 걷다.>와 같은 콘텐츠를, 럭셔리한 세단에 관심이 많았던 방문자에게는 <'캐딜락, 프리미엄 세단 CTS 리뷰 - 시승기'>와 같은 콘텐츠를 추천해주어 블로그 방문자 당 읽은 기사의 숫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즉 개별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뉴스를 제공하여 홍보 효과는 물론 브랜드 경험까지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조선일보, 중앙일보, KBS, 한겨레 등 국내 주요 언론사 및 서울시청, 포스코 인트라넷과 같은 공공기관 & 기업에서 저희 서비스를 이용 중이십니다.

    최근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한 마케팅 기법이 주목 받기 시작하면서 개인화 뉴스 추천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적용하는 기업 웹사이트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쉐보레 공식 블로그 또는 쉐보레 뉴스룸 역시 개인화 콘텐츠 서비스를 사용해보시기를 제안드립니다.

    또한 최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개설하여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쓰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세그먼트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긍정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회신 또는 070-5118-2494로 연락주시면 더욱 상세한 설명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은지 드림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 2017.07.17 15:43

      안녕하세요? 쉐보레 톡블로그 운영담당자입니다. 주신 글은 이미 유관부서에 페이스북에도 제안했던 내용으로 전달하였습니다. 관련 답글은 페이스북을 통해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벌써 7월이 되어 세번째 월요일입니다. 즐거운 출발이 되시도록 편안한 오후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익명 2015.12.28 18:53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