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드라이빙 뮤직

쉐보레 크루즈5 음악특집! "5"와 관련된 스타일리쉬한 음악을 찾아라!!


"크루즈5를 위한 5와 관련된 다섯가지 음악!"

해치백 디자인의 종결자로 불릴 만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한국지엠의 신차 [크루즈5]의 출시를 기념하며 한국지엠 톡 B급 DJ 라온제나가 차려본 이번 밥상은 쉐보레 크루즈5를 위한 숫자 "5(five)와 관련된 음악특집입니다!

전문적인 시승기나 리뷰와는 달리 감성적인 관점에서 쉐보레 크루즈5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음악으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라고 쓰고 비전문적이라 읽습니다!ㅋ) 다소 뻔한 선곡이지만ㅋ 그 매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골라보았습니다!!*^^*

자! 이제 볼륨을 이제 키우고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볼륨이 커질수록 감동은 언제나 배가됩니다!ㅋ
(모바일에선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앨범 커버의 저작권은 앨범제작자 혹은 커버 아티스트에게 있습니다.) 

1. Maroon 5 - Makes Me Wonder

저 섹시한 엉덩이가 보이시나요? 크루즈5를 표현할 첫곡은!! 마룬5의 곡으로!!ㅋ 2집 [It Won't Be Soon Before Long]에 수록된 펑키하고 섹시한 리듬을 지닌 그루브한 곡으로 크루즈5의 숨막히는 바디라인 만큼 스타일리쉬한 음악이 아닐까 합니다. 인트로부터 온몸을 들썩이게 해줄 곡!ㅋ



2. Pizzcato Five - A Perfect World 
여세를 몰아  피치카토 파이브의 신나는 곡으로 나갑니다! 70년대 팝스타일과 현대적인 시부야케이 스타일이 더해진 곡으로 바디인-휠아웃의 균형잡힌 몸매와 크루즈부터 이미 검증된 다부진 헤드램프에서 트렁크로 이어지는 크루즈5의 세련된 사이드라과 잘 어울릴 상큼한 팝입니다!*^^*       

 


3. Jurassic 5 - Quality Control
그럼 분위기를 바꿔 힙합으로 한곡 가볼까요?ㅋ Raw한 사운드로 힙합 본연의 즐거움을 들려주는 언더그라운드 클래식 밴드 주라식5의 명반 [Quality Control]에서 한곡!ㅋ 동급 최로로 적용되어 있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만큼 월등한 퀄리티의 랩핑의 들려줍니다. Ayo! My Quality Control!




4. Ben Folds Five - Fair
다음은 어떤 주제의 음악특집을 준비하더라도 이상하게 끼게되는 벤폴즈 파이브입니다!ㅋ (얼마전 내한공연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못가봤군요...ㅠㅠ) 피아노 한대로도 광란의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벤폴즈 파이브의 2집 수록곡으로 유니크한 크루즈5의 스타일만큼 예쁘고 신나는 곡되겠슴다!ㅋ 

 


5. 서태지 - Take Five
 "섹시 앤 스마트" 크루즈5 음악특집의 마지막 곡은 서태지의 솔로 1집에 수록된 Take5로 장식합니다.ㅋ 언제들어도 기분좋은 곡으로, 근사한 가로수길을 달려가는 크루즈5의 상큼한 뒷태처럼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이죠! 크루즈5의 앞날에 희망찬 햇살이 가득하길 바라며 플레이 해봅니다!!



여기까지! 쉐보레 크루즈5 음악특집이었습니다! 서태지 노래를 듣다보니 고등학교때 일화가 생각납니다.ㅋ 야간자율학습을 빼먹고 당구장에 갔던 한 녀석이 교실로 돌아와서는 "야야!! [뉴키즈 온 더 블럭]보다 멋진 애들이 나왔어!! 서태지와 아이들이라고!!! 들어봤어?!!!"라고 했던 추억이ㅋ 크루즈5도 입소문을 타고 그 매력이 널리 전해지길 기대합니다!!*^^* 

이전 차종별 음악 시리즈를 듣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꾸역꾸역 많이도 선곡했군요!!^^;;)

알페온의 테마음악을 골라보자!「알페온과 어울리는 노래」
▶ 
스파크(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색상별 음악을 입히자!「상큼한 인디밴드 특선」
핑크 스파크(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음악특선!「핑크 스파크 오너를 위한 작은선물」
한장의 앨범!「쉐보레 올란도와 떠나는 여행용 추천음반!-Everybody Else」
아베오 음악특선! Offspring과 함께하는 펀 라이딩!!
쉐보레 캡티바 음악특집! Real SUV with Escala!

이상! 한국지엠 톡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