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미리 만나보는 말리부 시승기 영상 by Todd Lassa


미리 만나보는 말리부 시승기 영상 by Todd Lassa


말리부 Malibu
안녕하세요 더플린보이입니다.
요즘들어 회사내에서 말리부 시험차와 마주치는 횟수가 점점 잦아지고 있습니다. 언론에서도 말리부에 대한 기사도 자주 접할수 있고요...
말리부의 국내 출시가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상하이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말리부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    말리부의 실내/외 디자인 및 국내 출시 정보.


 

말리부 Malibu
얼마전 모터트랜드의 Todd Lassa는 디트로이트에서 말리부를 직접 시승하며 영상과 함께 말리부의 시승기를 소개하였습니다.


말리부 Malibu
말리부 Malibu
말리부는 국내에서 올해 말 출시예정이지만 북미출시는 일년 뒤인 2012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토드씨가 디트로이트에서 시승한 차는 양산차가 아닌 지난 4월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한 쇼카입니다.
실질적인 주행 소감에 대해서는 언급하고 있지 않으니 도로위를 달리고있는 말리부의 스타일과 느낌만을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말리부 Malibu
말리부 Malibu
새로운 말리부는 오펠 인시그니아와 아키텍쳐를 공유하게 되면서 전 세대보다 휠베이스가 3.5인치 줄어들게 되었지만 실내 공간, 특히 숄더 룸과 헤드룸이 더욱 증가하였습니다.
사진 보다는 영상을 통하여 보는 것이 말리부 차체의 크기와 느낌을 잘 엿 볼수 있는 듯 합니다.
(참고로 북미버전과 내수버전에서는 사양이나 옵션등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럼 시승기 영상을 감상해 보실까요?






말리부 Malibu

국내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은 세그먼트이자 동시에 오랫동안 비워져있던 토스카의 포지션을 대신 할 쉐보레의 신차이기 때문에 그 기대가 더더욱 커보입니다.   
다음편엔 국내에서 말리부 경쟁하게 될 현대 소나타와 기아 K5의 제원비교 통해 말리부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더플린보이였습니다.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