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톡 블로그 3관왕 수상을 축하해 주세요


올 한해 한국지엠은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유난히 수상소식이 잦은데요. 지난 12월 20일(화),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공동 주최한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이 있었답니다. 
한국지엠톡 블로그는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답니다.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인 것 아시죠? 정말 다시 한번 더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겹경사가 이어진 한국지엠톡 블로그의 흥겨운 수상 소식을 지금부터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한국지엠톡 블로그를 통해 "제 4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지엠의 자동차부문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한 바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2011 우수블로그 수상"과 "제 3회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수상"까지 올해만 해도 벌써 3관왕 째!
연일 행복한 수상소식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이번 한국지엠톡 블로그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세번째로 개최되었는데요.

 

시상에 앞서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활용, 활동성(반응성), 의사소통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해서 산학계의 전문가와 교수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와 전년도 블로그어워드 수상자로 구성된 특별심사위원단 평가를 종합하여 최종 수상기업을 선정하였다고 합니다.

 

 
올해에는 SNS활용 부문을 보다 강화하여 심사하였다고 하는데요. 최근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으로써 블로그를 포함한 소셜미디어의 중요성을 적극 반영하여 소셜네트워크활용지수(SNSI)부문을 신설하고 기업에서 블로그와 직접적으로 연동되는 소셜미디어들의 도구별 활용도를 인지도, 참여도, 신뢰도 등에 대한 정량적 평가와 심사위원단의 정성적 평가를 종합하여 평가하였다고 합니다.


한국지엠의 한국지엠톡 블로그는 기업부문 우수상과 소셜네트워크활용지수(SNSI)부문 은상을 수상하였는데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가 지난 2009년 개최된 이래로 올해까지 한국지엠은 연속 수상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수상이 더욱 값지고 의미있게 느껴진답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한국지엠톡 블로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블로그어워드 뱃지를 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지엠 블로그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시작하여 자동차 업계 최초 기업 블로그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고, 매년 우수블로그로써 수상의 영광까지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결과는 모두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토비토커 모두의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소통하고, 더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이상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