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이번주, 전남 영암에서 F1 경기도 보고, 오토캠핑도 즐기자고요... 1편

안녕하세요?  막시무스입니다.   어느덧 캠핑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이미 여러분들도 다 아시겠으나 이번주 10월12일부터 14일까지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전남 영암에서 열립니다.

 

 

F1

 

저는 F1 이 열리는 전남영암의 F1 경기장과 F1 캠핑장을 직접 다녀왔는데요.

가슴을 설레게 하는 F1머신의 엔진소리도 듣고,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먼저 F1 일정을 조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 F1 코리아 그랑프리

아래와 같이 세부일정 및 티켓에 대한 안내가 있답니다.

 

F1

 

자, 그럼 저와 함께 F1 조직위원회에서 준비한 F1 캠핑촌 '오시아노 캠핑장'으로 가보실까요. GO GO GO~ 

 

F1오토캠핑촌

 

F1 캠핑촌 '오시아노 캠핑장'은 이번주 즉, 10월 12일부터14일 까지 전남 영암에서 열리는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에 맞춰 개장하는 오토캠핑장으로 영암 F1 경기장에서 22km (25분) 정도 떨어진 해남의 오시아노 관광농원 내에 있는 오토캠핑장입니다. 

 

F1캠핑촌

 

오시아노 F1 캠핑촌은 F1 경기 참관과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을 위해 조성되었다고 하는데요.  규모는 텐트 800여 동과 200대 정도의 캠핑 트레일러를 수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토캠핑

 

캠핑장 이곳저곳을 둘러 봤는데요... 시설면에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바다낚시

 

오시아노 핑장을 배경으로 낚시도 가능한데요...  낚시가 취미이신 분들은 얼큰한 매운탕 재료를 준비해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일몰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어가는 군요...  캠핑장에서 바라보는 서해바다의 멋진 일몰이랍니다.   

 

오시아노 캠핑장

 

오시아노 캠핑장에는 좋은 시설들이 많은데요...  화장실과 샤워실이랍니다.

 

개수대

 

별도로 개수대도 잘 준비되어 있구요...

 

캠핑장

 

이곳은 텐트가 설치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수 있으니 정말 좋습니다. ^^

 

 

바다가 널리 바라다 보이는 더 없이 좋은 경관의 캠핑장 입니다. 

 

주차장

 

주차장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F1경기장 까지는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루프탑 텐트

 

조용한 곳으로 자리를 잡아 호젓하게 여유를 가져봅니다. 

 

랜턴

 

밤이 오기전에 등도 걸어주고요...  이제 조용하게 자연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캠핑장

 

캠핑장은 밤이 깊어 갈수록 아름답기만 합니다.  

 올란도

 

오시아노 F1 캠핑장 주변은 이미 F1의 물결로 가득하답니다. 

 

혹시, F1 보러 가시는분 계시면... 캠핑도 같이 하고, F1 도 같이 보면서 즐거운 시간 함께해요~ ㅎ

 

F1 캠핑촌인 '오시아노 캠핑장'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에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 F1 캠핑촌 안내

 

 

F1이 열리는 전남 영암의 F1경기장과 캠핑을 할 수 있는 오시아노 캠핑장의 위치입니다.

 

오시아노 캠핑장

 

지금까지 재미있게 보셨나요^^?

2편에서는 F1 경기장과 새로 오픈한 카트경기장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토비토커 막시무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