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오토캠핑, 캡티바와 함께라면 산과 들이 모두 내 안방

오토캠핑, 캡티바와 함께라면 산과 들이 모두 내 안방

 


캡티바

 

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화창한 햇살과 함께 선선한 바람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푸르렀던 산과 들도 점점 붉은 색상으로 물들어가고 있는데요. ~ 이맘때면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 갑작스러운 드라이빙 충동에 대비해 기름을 채워둬야 합니다.

하지만 급조한 드라이빙 정도로는 성이 안 찰 때가 있는데요. 가을의 풍성한 경관을 맘껏 즐기기 위해선 역시 오토캠핑만 한 것이 없죠.

 

바로 이럴 때 한국지엠의 정통 RV 캡티바가 안성맞춤이랍니다!

캡티바는 도시활동에 적합한 세련미와 함께 강인한 힘과 아웃도어 활동에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사양이 있습니다.

 


우선광활한 수납공간!


캡티바 수납 공간


오토캠핑에 필수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넓은 트렁크에 대해서라면 캡티바만큼 뛰어난 차량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캡티바는 EZ-TECH 시트백 폴딩방식으로 손쉽게 원터치로 시트 폴딩이 가능합니다. 2열과 3열 시트를 모두 폴딩하면 텐트나 이동식 테이블 등 제아무리 큰 오토캠핑 장비라도 가볍게 들어간답니다. 여차하면 임시숙소로 변신할 수도 있다는 사실! 오토캠핑에 이만큼 최적화된 차량이 있을까요?


 

셀프 레벨라이저로 무거운 짐도 안전하게


캡티바, 오토캠핑


오토캠핑에 필요한 여러 장비를 싣다 보면 자칫 안전 운행에 방해가 될 수도 있는데요. 캡티바는 셀프 레벨라이저 시스템으로 무거운 짐을 싣거나 많은 승객이 탑승해도 주행 후 2분 이내에 뒤쪽 차고를 높여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한답니다헤드램프 역시 조사각을 평행으로 유지하는 기능이 있어 항상 전방 시야를 안전하게 확보해요.

 

 

이제 원시적인 오토캠핑은 그만! 캡티바와 함께 스마트 오토캠핑을~~


캡티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캡티바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가 적용돼 기존 핸드 브레이크 공간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태블릿 PC나 소형노트북 정도는 너끈하게 수납이 가능해서 필요한 정보가 있거나 무료할 때 쏘옥 꺼내서 활용하고 사용 후에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나 소형노트북 수납장소가 마땅치 않아 불안해하실 필요가 없어요.

 

 

검증받은 최고의 안전도


캡티바 안전도


오토캠핑을 위해 낯선 도로를 주행한다면 역시 안전도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캡티바라면 편안한 마음으로 오토캠핑의 즐거움만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캡티바는 유럽 신차 충돌 테스트인 유로앤캡(Euro NCAP)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획득한 차량이에요. 차체 주요부위에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한데다가 충돌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분산, 흡수하는 차체 설계로 만약의 사태에도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확보합니다.

 

내리막과 오르막에서 브레이크를 제어해 차가 밀리는 현상을 방지하면서 5~7Km/h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HDC&HAS 기능이나, 미끄러운 길에서 타이어가 헛도는 것을 방지하고 갑작스러운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한 TCS&ASR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오토캠핑에 나설 수 있답니다.

 

 

캡티바, 오토캠핑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고 있지만, 캡티바와 함께하는 오토캠핑은 안락하고 안전하답니다.

오토캠핑의 계절 가을에 캡티바와 함께 훌쩍 떠나 보아요~~

 

여기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