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여성 인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제2회 여성컨퍼런스 개최

한국지엠, ‘여성 인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2회 여성 컨퍼런스 개최

 

 

톡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평소 여성의 사회진출과 발전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한국지엠은 지난 111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로서 여성들의 더욱 적극적인 사회참여를 장려하고 격려하는 '제2회 여성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지난해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2회를 맞이한 이번 여성 컨퍼런스의 제목은 바로 HERMES 입니다. 

HERMES는 신들의 의사를 전달하는 지혜로운 사자(使者)로서 모든 여성들이 HERMES 의 지혜를 품고 이를 널리 세상에 알리기를 소망하는 마음에서 정해졌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는 ‘공감 그리고 소통의 메신저’ 라는 주제로 열렸는데요. 한국지엠과 공동주관사인 교보생명의 여성직원 250여 명이 참가한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여성의 요건’, ‘남자의 시각에서 본 여성의 성공그리고 '성공을 부르는 커뮤니케이션등의 세부 주제로 진행된 강연은 여성 인재의 경쟁력과 기업의 여성 인재 활용 육성에 대해 다양한 생각과 경험을 나눌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특히 아트스피치의 대표 김미경 원장의 <성공을 부르는 커뮤니케이션> 강의는 인기가 높았는데요. 오후130분 부터 약 두 시간 동안 계속된 불꽃 같은 강의에 현장은 박수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습니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마지막으로 한국지엠과 교보생명의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여성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됐습니다. 다양한 질문과 다양한 답변은 여성으로서 사회생활을 열심히 개척하고 있는 참석자들에게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행사가 마무리되려는 찰나 최근 정치권에 진출해 큰 화제가 된 성주그룹의 김성주 회장이 깜짝 등장해 컨퍼런스장의 분위기를 다시 뜨겁게 달궜는데요. 평소 거침없는 멘트와 행보로 인기가 높은 김성주 회장답게 미래의 글로벌 여성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는 자리였습니다.

 

 

한국지엠 제 2회 여성컨퍼런스


2회 여성 컨퍼런스는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한국지엠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으로 여성들의 적극적인 사회 진출과 발전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성 여러분,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한국지엠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여기까지 엘우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