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톡 블로그, 10월의 인기포스팅을 공개합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 10월의 인기포스팅을 공개합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의 10월 인기포스팅 Top 10’ 을 소개할 시간입니다. 어떤 포스팅이 빛의 속도로 클릭되었는지 살펴볼까요?

 

 

10위 - 남자의 계절 가을 그리고 쉐보레 아베오

 

쉐보레 아베오


다파라님께서 아베오의 내부공간을 멋스럽게 소개해주시면서 가을 바다가 느껴지는 아베오의 사진으로 마무리해주신 포스팅입니다. 역시 가을하면 남자 그리고 아베오! 입니다.

 


9위 - 방화복 속의 그는 누구? - 탑기어 스티그는?

 

탑기어 스티그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탑기어 포스팅 입니다, 다양한 차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눈이 호강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포스팅이죠! 한동안 방화복 속의 그가 누구인가에 대한 의구심을 품으며 열혈 애청했던 기억 모두 있으시죠? 9위는 탑기어 스티그에 대한 재치 만점 포스팅, ‘방화복 속의 그는 누구? - 탑기어 스티그는?’이었습니다.

 

 

8위 - 잘생긴 쉐보레 크루즈5의 솔직한 연비


쉐보레 크루즈 5


8위의 주인공은 크루즈5의 연비를 낱낱이 파헤친(?) ‘잘생긴 쉐보레 크루즈5의 솔직한 연비‘였습니다. 이 포스팅의 주인공도 10위 포스팅을 작성해주신 다파라님입니다. 디자인 부분에서 뒤태가 매력적이라며 칭찬을 해주시는 동시에 크루즈5는 1리터로 15.9km를 갈 수 있다는 고급정보를 전해주셨습니다.

 


7위 - 전국 5대 짬뽕을 다 먹어 봤더니...


전국 5대 짬뽕


선셋님의 전국 5대 짬뽕 포스팅의 아성은 무너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볼 때마다 군침이 도네요. 여러분은 5대 짬뽕집 중에서 실제로 다녀오신 가게가 있으신가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니 따끈한 ‘쌀국수 열전’이나 ‘특이한 호떡’ 같은 포스팅을 기대해 봅니다! 이번 달 7위는 선셋님의 ‘전국 5대 짬뽕을 다 먹어 봤더니..’였습니다!!!

 

 

6위 - 장모님이 타보신 2013 올란도!


2013 올란도

 

6위는 지고릴라님의 ‘장모님이 타보신 2013 올란도!’ 입나다. 장모님과 대화형식으로 풀어서 쓴 글이 어떤 리뷰보다 인상적이었습니다. 브레이크를 밟으시면서 장모님이 운영하시는 김밥가게를 깨알같이 비유했던 대화가 참 재미있었죠!

 


5위 - 2013 알페온 분석 - 무엇이 어떻게 바뀌었나?

 

2013 알페온


더플린보이님과 꾀돌이 스머프님의 2013년형 알페온 분석 포스팅이 5위에 올랐습니다. 새로운 알페온이 공개되자마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궜었죠! 열선 내장 스티어링휠, 마사지 시트, 6단 자동변속기 등 업그레이드된 뉴 알페온! 거기다 가격까지 착해서 계속하여 고공행진 중인 2013년형 알페온 소개였습니다.

 


4위 - 2013 올란도 시승기 2편: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주행성능 및 연비)


2013 올란도 시승기


4위는 새로운 2013년형 올란도 시승기 2편이 차지했습니다. 1편 디자인 및 편의 사항에 이어 주행과 연비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던 올란도2013 시승기 2편은 소비자들의 ‘절대 관심사!’ 연비의 힘으로 4위에 올랐습니다.



3위 - 2013 아베오 시승기 1편: 외관디자인

 

2013 아베오 시승


3위는 아베오 시승기 1편입니다. 역시 시승기 전문 토비토커 더플린보이님의 포스팅인데요. ‘둥글게 돌아가는 후드의 캐릭터 라인은 아베오의 인상을 더욱 강조하고 있고, 리어뷰 미러로 달려오는 아베오의 앞모습을 보면 그야말로 도로 위의 악동과 같은 모습’이라고 재미있는 표현을 해주셨네요. 한국지엠의 디자이너분이라 그런지 감각적인 표현이 살아있습니다!



2위 - 운전면허증 재발급, 사진없이도 가능하다!

 

운전면허증 재발급


어른곰님의 ‘운전면허증 재발급, 사진없이도 가능하다!’ 포스팅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른곰님께서 직접 재발급을 받으시면서 하나 하나 꼼꼼하게 사진으로 보여주신 덕분에 재발급 받는 분들에게 완벽한 설명서 역할을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위 - 드디어 공개된 쉐보레 트랙스! 외관 및 실내 디자인

 

 

쉐보레 트랙스


대망의 1위는 꾀돌이 스머프님과 더플린보이님께서 소개해주신 ‘드디어 공개된 쉐보레 트랙스! 외관 및 실내 디자인’ 입니다. 이 포스팅은 1만 7천 건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는데요. 쉐보레의 새로운 SUV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팅 후 기대가 된다는 댓글이 줄을 이었었죠. 

 

아래는 10월 인기포스트 Top10 리스트 입니다~

 

 

10월의 인기포스팅은 신제품에 대한 정보나 시승기, 리뷰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한국지엠과 쉐보레 제품들에 대한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10월 인기포스트 Top10을 전해드린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