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 개최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 개최

 

한국지엠톡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른 한국지엠은 자동차 정비 서비스의 내실을 더욱 단단히 하고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11 1,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9월부터 예선전이 진행된 이 대회는 전국 475개의 쉐보레 정비네트워크에서 지역 예선을 최종으로 통과한 20개 팀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말리부 가솔린 모델을 대상으로 필기와 실기 경연이 펼쳐졌습니다.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


한국지엠은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 ‘서비스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새롭게 단장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와 쉐비 케어 3,5,7 과 같은 업계 선도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고객들이 인정해주신 결과입니다.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컨셉트로 전국 475개 정비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하는 한편, 서비스센터 내에 차량수리 전 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 기술진을 대상으로 꾸준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힘써온 결과 최근 정비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끌어 올렸습니다.

 

 

쉐비케어 3.5.7.


 

이러한 발전상은 쉐비케어 3.5.7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드러나는데요.

 

3년간


3회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각종벨트, 점화플러그, 케이블, 냉각수,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무상 점검


5년 또는 10Km까지


차제 및 일반부품 그리고 엔젠 및 동력전달 계통 주요부품 무상 보증수리


7년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여 쉐보레의 자랑거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쉐보레 전국 정비기능 경진 대회

 

한국지엠은 이번 정비기능 경진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입상한 직원들에게는 시상금과 상패를 수여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경진 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모두 고객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이상 쉐보레 기능 경진대회 소식을 전해드린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