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TRAX) 출시!

한국지엠의 신차, 쉐보레 트랙스 국내 판매 개시


SUV와 소형차의 장점을 두루 갖춘, 신개념 ULV (Urban Life Vehicle) 세그먼트를 개척한 한국지엠의 신차, 쉐보레 트랙스(TRAX)의 신차발표회가 오늘 2월20일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열렸으며 2월25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가격,트랙스 가격,쉐보레 가격


쉐보레 트랙스는 GM의 글로벌 차량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첫 글로벌 소형 SUV로, 개발 전 과정이 한국을 중심으로 이뤄졌으며, SUV의 역동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힘, 도심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사이즈, 넓은 실내 공간과 실용성, 안정적인 승차감 등을 바탕으로 도심형 SUV를 의미하는 ULV (Urban Life Vehicle) 세그먼트로 국내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트랙스 생중계,트랙스 신차발표회 생중계,트랙스 인터넷 생중계,쉐보레 트랙스 생중계,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생중계,쉐보레 트랙스 인터넷 생중계,트랙스 신차발표회,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세련된 감각의 역동적 외관 스타일

쉐보레 트랙스는 후드에서 트렁크까지 유연하게 이어지는 아치형 루프라인과 짧게 설계된 오버행이 조화를 이뤄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도심형 SUV의 아이덴티티를 연출하며, 화려한 느낌의 4등식 할로겐 헤드램프는 뛰어난 배광 선응으로 업그레이드된 선명한 야간 시야와 함께 품격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대 18인치까지 선택 가능한 알로이 휠은 차량 스타일에 세련미와 역동성을 배가하며 타이어와 휠하우스의 간극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1.4L 가솔린 터보 엔진과 차세대 6단 자동변속기

국내 최초 1.4L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하여 140마력의 최대출력과 최대토크 204kg/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무엇보다 고효율 1.4L 엔진과 통합형으로 설계된 터보차저는 엔진 응답성을 극대화하였으며 2.0L 디젤 엔진을 장착한 동급 SUV차량 대비 연간 최대 약27만원의 자동차세 절감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차세대 Gen 2 6단 자동변속기는 주행 및 변속시 동력 손실을 최소화해 발진 및 추월 가속성능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높은 수준의 연비를 구현해 운전의 재미와 경제성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신연비 기준 : 복합연비 12.2km/L, 고속주행연비 14.1km/L, 도심주행연비 11.1km/L)

1.4터보엔진,터보엔진,트랙스 터보,트랙스 터보엔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과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통합형 보디 프레임(Body Frame Integral System)을 적용하여 더욱 견고하고 안정된 구조를 확보해 안정감 있는 고속 주행과 코너링 등 부드럽고 정교한 핸들링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트랙스는 차체에 고장력 및 초고장력 강판을 66% 이상 사용해 세계 최고 수준의 충돌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한국, 유럽, 미국의 '신차충돌 안전성 테스트' 별 5개를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체 자세 제어장치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 급제동 시 바퀴의 잠김 현상을 제어하는 ABS(Anti-lock Brake System), 언덕길 차량이 뒤로 밀리지 않는 브레이크 압력 자동 유지 시스템인 HSA(Hill Start Assist),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제어하는 TCS(Traction Control System)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상의 주행 안전성능을 제공합니다.

시대를 앞서는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트랙스에는 업그레이드된 쉐보레 마이링크(MyLink)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7인치 고해상도 풀컬러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통화, 음악감상 등의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링고(BringGo) 네비게이션 및 인터넷 라디오 앱 스티쳐(Stitcher)와 튠인(TuneIn) 등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안락한 실내공간이 제공하는 실용성

성인 5명이 여유롭게 승차할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뒷자석에 6:4 폴딩 시트를 적용하고 앞좌석 동반석이 평평하게 접힐 수 있도록 설계되어 필요에 따라 총 8가지 다양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최대 1,370리터의 적재 용량을 갖춘 대용량 트렁크와 센터페시아 상단의 소형 수납합 등 실내 곳곳의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220V AC 전원 아웃렛을 전 트림 기본사양으로 채택해 다양한 소형 전자기기를 차량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랙스 LS,트랙스 LS 디럭스,트랙스 LT,트랙스 LT 디럭스,트랙스 LTZ


쉐보레 트랙스의 가격은 LS 모델 1,940만원, LS 디럭스 모델 2,015만원, LT 모델 2,090만원, LT 디럭스 모델 2,190만원, LTZ 모델 2,289만원이며 트랙스의 자세한 제원은 아래 표를 참조해주세요. 
 
<쉐보레 트랙스 제원>

제원

쉐보레 트랙스

전장(mm)

4,245

전고(mm)

1,670

전폭(mm)

1,775

축거(mm)

2,555

윤거(mm)

1,540

1,540

엔진

엔진 형식

1.4 Turbo GSL

배기량(cc)

1,362

최고 출력(ps/rpm)

140 / 4900~6000

최대 토크 (kgf.m/rpm)

20.4 / 1850~4900

변속기

6단 자동변속기

연비(km/L)

복합연비

12.2

도심연비

11.1

고속연비

14.1

공차 중량(kg)

1,370

CO2(g/km)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