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차량관리

내 차의 모든 정비이력을 뽑아보자

쉐보레 네트워크에서 차량수리이력 관리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밀착형 블로거 다파라입니다.

꼼꼼한 오너라면 차량수리이력을 잘 정리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쉐보레 정비네트워크만 이용한 오너라면 별도의 차량수리이력을 정리하지 않아도 모든 수리이력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쉐보레 네트워크 차량 정비이력조회 사이트 화면

 

쉐보레 홈페이지에 차량을 등록한 오너라면 홈페이지에서 최근 2년 치의 정비 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출고부터 현재까지의 정비 이력을 보려면, 쉐보레 네트워크에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1:1 상담을 통해서는 제공해주지 않습니다.

 

 

차량정비이력을 조회하기 위해 필요한 자동차등록증

 

준비물은 본인의 차량등록증입니다. 차량등록증을 소지하고 접수를 하면, 쉐보레 네트워크에서 받은 모든 정비 이력을 제공해줍니다. 접수시 간단하게 "차량정비이력을 뽑으러 왔습니다"라고 말하면 됩니다.


차량정비이력


차량정비이력은 위와 같이 나옵니다. 정비사업소, 접수일, 작명번호, 수납일, 주행거리, 수리구분, 상태 등등.. 자료가 매우 상세하죠. 중고차를 구입한 분이라면 해당 자료를 꼭 뽑으셔서 소모품 교환 시점을 미리 파악해 두는 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를 돕고있는 쉐비케어 캐릭터

 

* 쉐보레 차량의 모든 정비이력을 확인하는 방법 요약  *

 

1. 쉐보레 홈페이지에 등록된 차량이라면, 최근 2년치의 정비 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단, 쉐보레 네트워크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만 해당됩니다.

 
2. 쉐보레 홈페이지에 미등록된 차량이라면, 쉐보레 네트워크에 방문해 차량등록증을 제시하고 차량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후, 본인의 계정에 로그인 후 해당 차량을 등록 완료하면 됩니다. 
 

3. 쉐보레 네트워크에서 받은 모든 수리이력을 알고 싶으면, 차량등록증을 소지하고 쉐보레 네트워크에 방문해서 해당

   자료 요청하면 됩니다.

 

>> 쉐보레 네트워크 찾기 및 예약하기

 

이상, 쉐보레 차량의 모든 정비이력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