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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남녀 운행기 2편 - 트랙스 구매 1년 그 남자가 이야기하는 트랙스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토식이 & 지고릴라 입니다.

 

[김쌤이 선택한 차 쉐보레 트랙스는 잘 있을까?] 편은 잘 보셨나요.

 

 

트랙스의 열혈 팬이 되어버린 김쌤에 이어 또 다른 열혈팬, 황남자가 이야기하는 트랙스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자칭 황정민을 닮은 남자 (이하 황남자)가 직접 경험한 트랙스의 팩트에 대해 여러분에게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트랙스 - 사실이야 진짜야?!

 

팩트에 대해서만 이야기 합니다

<사진 출처 - 개그콘서트 우리동네 청문회 중>

 

이제 황남자와의 인터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남성분이 황남자 입니다. (황정민.. 닮았나요? ㅎㅎ)

황남자

 


[황남자가 이야기는 트랙스의 팩트] : 트랙스, 신차 구매! 1년차 애마와의 동행!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황남자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트랙스

 


[황남자가 이야기는 트랙스의 팩트] : 트랙스, 부담없는 크기! 부담없는 가격!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아래 표는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의 차량 제원입니다. 트랙스는 소형 SUV 답게 일반 SUV 인 올란도, 캡티바보다 작은 차량입니다.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Diff(트랙스VS올란도)

Diff(트랙스VS캡티바)

전장(Overall lenght)

4,245

4,665

4670

420

425

전폭Overall withdth)

1,775

1,835

1850

60

75

전고(Overall Hight)

1,670

1,635

1725

-35

55


또한 아래 표는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의 최저와 최고일 때의 가격표입니다. 부담없는 SUV를 찾는다면, 트랙스는 올란도, 캡티바보다 경제적 입니다.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최저

최고

최저(디젤)

최고(디젤)

최저(2WD)

최고(2WD)

19,530,000

23,020,000

22,670,000

28,280,000

27,410,000

30,430,000



[황남자가 이야기는 트랙스의 팩트] : 트랙스! 어느 곳이든 주차 오케이, 쩍벌남 아임 소 쏘리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 도시의 좁은 도로 이야기>

 

유튜브에 있는 트랙스 - 도시의 좁은 도로 이야기를 한번 보시죠. 실제로 트랙스의 컴팩트한 차체로 운전 및 주차시에 상당히 편했습니다. 단순히 차가 작은 것 보다는 운전시에 보다 높은 시야에서 넓은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입니다.



트랙스 뒷자석에 쩍벌남이 앉아 보았습니다. 만약 쩍벌남 세명이라면 비좁아 보이겠죠.

 

트랙스 뒷좌석

 

어떤 차는 쩍벌남 두명이 타도 불편할 수 있습니다.

 

*M3 뒷좌석 

 

[황남자가 이야기하는 트랙스의 팩트] : 트랙스, 실어 실어!  맘껏 실어! 

 

그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황남자는 스노우 보드 매니아였습니다. 스노우 보드를 타러 갈 때면 트랙스에 스노우 보드 및 관련 장비를 실는다고 합니다. 특별히 적재시에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트랙스 적재공간



[황남자가 애기한 트랙스의 팩트] : 트랙스는 조용필~, 조용하니깐, 트랙스는 만스루~, 소박하니깐


그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황남자가 이야기한 트랙스는 배기량이 1400cc 밖에 되지 않습니다. 2013년 도로현황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2차선 이하의 도로가 51.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도심에 맞는 드라이빙과 이에 따른 경제성을 고려한다면 트랙스의 배기량은 부족해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1400cc의 배기량으로 세금도 기타 SUV에 비해 적게 부과됩니다.


배기량별 연간 자동차 세금

배기량

자동차 세()

지방교육세

올란도 디젤(2000cc)

399,000

119,700

518,700

트랙스 가솔린 (1400cc)

190,960

57,288

248,248

Diff

270,452



[황남자가 말하는 그냥 팩트] : 트랙스, 연료를 아까는 또다른 재미, 수동모드!


그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실제 조사를 해보니 고속구간보다는 저속구간에서, 평탄한 길 보다는 언덕길에서 수동 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운전자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황남자가 말하는 트랙스의 팩트] : 멋쟁이 트랙스, 클럽을 느껴봐!

 

그 남자 트랙스를 말하다


트랙스 운전석

 

디스플레이가 직관적이어서 처음 이 차를 접하는 운전자들도 쉽게 적응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구요. 특히, BOSE 사운드 시스템은 아주 만족 합니다. 특히 저음이 강한 음악을 들을 때 나오는 우퍼의 진동은 운전의 재미를 한 껏 높여 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점 혹은 단점으로도 이야기하고 있는 트랙스의 클러스터 입니다. 황남자가 이야기한 것처럼 클러스터의 시인성은 아주 우수합니다. 주행시, 우천시에 클러스터의 시인성을 비교해 보세요.


트랙스


트랙스를 선택한 황남자와의 인터뷰. 어떻게 보셨나요?

트랙스는 소형 SUV 플랫폼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입니다. 크기는 기존의 SUV보다 작으면서 SUV의 전유물인 디젤을 장착하지 않고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하였습니다. 기존 SUV의 장점은 그대로, 그리고 우리나라 도로 사정에 맞는 소형차 특유의 매력은 고스란히 지닌 새로운 차입니다.


 트랙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토식이와 지고릴라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