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트랙스 220V 인버터에 꽂지마

트랙스 220V 인버터에 꽂지마



트랙스 탐구생활을 위한 단기 프로젝트 부족 병맛족 인사드립니다. 지난 시간엔 트랙스 220V 인버터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예상한대로 많은 비난과 역시나 병맛족이다 라는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랙스 220V에 꽂으면 안되는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랙스



트랙스


트랙스 220V 인버터는 150W (와트) 이상의 제품을 꽂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녹색불이 들어오지 않으면 작동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트랙스


커피포트! 트랙스에서 작동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큰뚜껑 라면도 차 안에서 먹고 맥심 잡지 보면서 맥심 커피믹스도 한 잔 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열을 만들어 내는 전기제품은 대체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트랙스


풍기! 안타깝게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분홍색으로 깔 맞춤을 한 키티 온풍기를 여행중독님이 가져오셨는데요. 안타깝게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트랙스


작동되기를 간절히 바랐던 제품입니다. 전기밥통! 밥을 소중히 생각하는 저희 병맛족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인데... 만약 작동된다면 캠핑가서 밥 해먹기 참 좋을 거 같은데 안타깝게도 작동 불가 입니다. 


트랙스


헤어드라이어! 막상 쓸 일은 없지만 그래도 되면 참 좋을 거 같은 제품인데 안타깝게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아침에 머리 감고 미쳐 말리기도 전에 출근한다면 굉장히 유용할 것 같은데 안타깝습니다. 


트랙스


다리미... 작동되지 않습니다. 결혼식장에 입을 정장을 가져왔는데 구겨진 것이 발견되었다면? 이럴 때 쓰면 유용할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가까운 세탁소를 이용해 주세요.


트랙스 220V 인버터는 참 쓰임새가 많은 기능입니다. 하지만 꽂을 수 있다고 아무 전자제품을 다 꽂으면 안됩니다. 꽂기 전에 150W가 넘는지를 꼭 확인하고 사용해 주세요~ 


트랙스 탐구생활 병맛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