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쉐보레 올란도, 여자를 위한 특급 기능 6가지!

여자를 위한 안전한 올란도

 

매해 여성 운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데요. 그만큼 여성운전자들의 사고비율 또한 높아만 갑니다.

그래서 준비한! 여성운전자에게 필요한 기능!! 안전한 올란도의 특급기능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올란도의 특급 기능 No.1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도로를 달리다보면 가끔 왼쪽, 오른쪽에 너무 붙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특히 졸음 운전시에는 본인도 모르게 차선을 이탈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새로워진 올란도는 차선표시를 자동으로 감지해 이탈시 경고음울리게 됩니다. 졸다가도 정신이 번쩍 나겠죠?

 

 

올란도의 특급 기능 No.2 전방충돌 경고시스템

 

앞 차량과의 간격이 좁아져 충돌 위험이 생기면 경고등과 경고음으로 운전자에게 위험을 알리는 전방충돌 경고 시스템이 작동되어 추돌사고를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단, 자동 제동이 아니므로 브레이크는 주행자가 직접 밟아야 합니다.

 

 

올란도의 특급 기능 No.3 사각지대 경고시스템

 

아웃 사이드미러로는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의 차량을 감지하는 기능인데 사각지대에 차량이 감지되면 사이드 미러에 경고등이 점등됩니다.차선을 변경할때 사각지대에 있는 옆차량을 미처 확인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사고들을 미연에 방지 할수 있습니다.

 

 

 올란도의 특급 기능 No.4 전/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운전은 잘하는데 주차가 어려워 차를 가져가기 겁난다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것 역시 여성 운전자를 위해 꼭 필요한 시스템 입니다. 차량 전후방에 센서를 내장하여 차량 전후방 장애물과의 거리를 그래픽 및 경고음을 통해 파악할수 있는 편리한 주차 시스템 입니다. 이제 주차 두려워하지 마시고 자신있게 차를 몰고 나가세요!! 

 

 

올란도의 특급 기능 No.5 컨버세이션 미러

차량 취급 설명서에 "어린이 관찰 미러"라고 되어 있는 이 기능은 말그대로 뒷자리에 있는 아이들을 보기 위한 거울입니다.

커버를 눌러 거울을 펼칠 수가 있는데, 아이들이 어린 경우 뒷자석에서 울거나..불안해 하는 아이와 눈을 마주치고 얘기할 수 있어서 엄마, 아빠에게 정말 필요한 기능이 되겠네요.

 

 

올란도의 특급 기능 No.6 시크릿 큐브


자동차에 많을수록 좋은 게 수납공간 인데요. 사진과 같이 센터페시아 하단버튼을 누르면 저런 비밀공간이 나옵니다.

시크릿 큐브는 지갑,스마트폰 같은 즁요한 것들을 넣어 두거나 만약을 대비한 비상금 공간으로 써도 좋을것 같네요.

 

 

어떤가요? 올란도의 특급기능들이 앞,뒤,좌,우 모두를 지켜주니 주차 ,주행시 여성분들이 안전하게 운행 하실수 있겠죠?

안전도 스타일도 더욱 완벽해진 2015년형 올란도 !! 지금 바로 시승해보세요!


 

 

 

이상 올란도 견적뽑고 온 여행중독 이였습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