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쉐보레 아베오 터보 트랙데이 셀카봉 유람기

쉐보레 터보 트랙 데이를 다녀온 가난한 시인 남시카입니다.


 

쉐보레 터보 트랙 데이를 최첨단 기술 집약체 셀카봉과 호갱님 소리를 듣지 않는 메인폰 노트2가 함께 했습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사진은 셀카봉과 노트2로 찍은 점을 이해해 주십시오.


 


 최첨단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셀카봉이며 봉 자체의 회전방지 기능과 무려 500컷 이상을 찍을 수 있는 내장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5핀 충전기로 간편하게 됩니다.


 


쉐보레 마크를 위에서 보니 느낌이 매우 좋네요. 사다리에 올라서야만 가질 수 있는 구도를 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고맙다 셀카봉.


 


쉐보레 케익이 높게 쌓여 있지만 멋진 구도를 쉽게 찍었습니다. 고맙다 셀카봉.


 


쉐보레 터보 차종에서 빠질 수 없는 쉐보레 트랙스와 아베오도 있습니다. 아베오는 이제 1.4터보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살짝 위에서 보는 뷰가 좋네요. 고맙다 셀카봉.


 

 

쉐보레 카마로와 쉐보레 터보 트랙데이를 책임져 줄 아베오 터보 해치백입니다. 이런 사진 꼭 찍고 싶었는데, 가난한 시인 남시카에게 셀카봉은 축복이네요. 고맙다 셀카봉


 


쉐보레 크루즈 레이싱의 최강자 이재우 감독님의 차입니다. 감독님은 소심한 에이형???. 쉐보레 크루즈를 옆에서 살짝 내려 보는 뷰도 좋네요. 고맙다 셀카봉


 


 쉐보테 아베오 터보 깜돌이 입니다. 색상이 블랙이라서 깜돌이라고 부르고 싶네요. 포스 넘치는 깜돌이.


 


 쉐보레 아베오 터보 깜놀이의 얼짱샷입니다. 고맙다 셀카봉


 


 쉐보레 아베오 세단 깜돌이의 베스트 샷입니다. 셀카봉의 위력이 제대로 나오네요. 고맙다 셀카봉.


 


아베오  터보  해치백의 얼짱샷입니다. 측면 레터링이 너무 멋집니다.


 


 아베오 해치백 깜돌이의 마지막 얼짱 뒤태 샷입니다. 흑마의 위력을 트랙에서 제대로 보여준 하루였습니다.


 


 쉐보레 아베오 세단 터보도 트랙에서 엄청난 속도를 보여줬습니다. 유부남을 만족시키는 트렁크 그리고 뛰어난 가속력. 아베오 세단이 실속파에게는 답이 됩니다. 샷도 좋네요. 고맙다 셀카봉.


 


 아베오 해치백 흰둥이 입니다. 순결한 흰색이 매력적인 놈인데, 터보 차라서 아주 잘 달립니다. 하얀색이라서 차가 좀 커 보이는 느낌이 있죠. 뷰가 좋네요. 고맙다 셀카봉.


 


 아베오 해치백 흰둥이의 얼짱샷입니다.  강렬한 붉은 색의 터보와 데칼이 멋지네요. 얼짱샷 제조기 셀카봉 좋아요. 고맙다 셀카봉.


 


 아베오 해치백 흰둥이의 뒷모습입니다. 아베오 RS네요. 마이너한 취향의 시인 남시카의 아베오 세단의 뒤태가 좋습니다. 뷰도 좋네요. 고맙다 셀카봉


 


쉐보레 터보 트랙 데이에서의 용인 스피드 웨이 트랙 체험과 택시 드라이빙이 매우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가난한 시인 남시카도 가슴속에 깊게 잠들어 있던 레이서의 본능을 살짝 건드리고 온 날이었죠. 아베오 터보가 이렇게 잘 달릴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집으로 무사히 올 수 있게 부드러운 주행을 해 주신 레이싱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쉐보레 터보 트랙 데이의 소감을 시로 남깁니다.  


 



 

한국지엠 12주년 EVENT - 매일매일 참여할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한국지엠 이 순간, 12가지 이야기! - 한국지엠 12주년 이야기를 플립보드 매거진으로 만나보세요~ - 플립보드 매거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