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쉐보레 시승 신청 스마트폰으로 쉽게 하기

쉐보레 시승 신청 스마튼 폰으로 쉽게 하기



가난한 시인 남시카입니다. 보유중인 차의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마트폰으로 쉐보레  차의 견적을 내면서 대리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앱을 이용하면 아주 쉬운 시승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로 가셔서 쉐보레앱으로 검색하시고 쉐보레런처앱을 설치하십시오. 그리고 위의 시승예약을 누르면 시승 신청이 진행됩니다.



올란도의 시승을 신청해 보겠습니다LED헤드램프, LED리어램프로 한 층 멋을 낸 2015 올란도 입니다.




올란도 차종을 선택하고, 거주중인 지역을 고릅니다. 저는 인천사업장에서 근무하므로, 인천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지역구까지 한 번 더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의 원하는 시, 지역구가 나오지 않으면 그곳에는 시승차가 없는 것입니다. 


 


올란도의 모델명, 전시장명, 카매니져가 나옵니다. 시승을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고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올란도 시승의 시간대를 정해야 하네요.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시고, 다음단계를 누릅니다. 마지막으로 시승과 관련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마무리가 됩니다. 전화를 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신속하게 시승예약을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트랙스의 시승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같은 방법으로 쉐보레런처앱을 통해서 시승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쉐보레 올란도, 트랙스, 크루즈 등 다양한 차종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시승신청하시고, 차량을 구매하시고 3연속 국내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의 쉐보레 서비스도 즐겨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