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트랙스 LT 가죽시트 있어요

안녕하세요. 포토샵이 없어서 폰포토샵 Aviary를 사용하는 남시카입니다. 



2015 트랙스의 LT 가죽시트 패키지를 쉐보레 런처앱
을 이용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이 글은 국민폰 노트2와 Aviary앱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쉐보레 런처앱을 실행하시고, 트랙스를 선택하시면 견적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LT에서도 가죽시트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트랙스 LT 트림에 레더 패키지가 있습니다. 가죽시트를 말하는 거죠. 가격은 2184만원이네요. 옵션을 정하고, 차량 색도 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옵션!. 옵션에서는 컨비니언스 패키지가  있습니다. 하이패스, 레인센싱 와이퍼와 오토라이트 컨트롤을 합쳐서 컨비니언스 패키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가는 36만원이네요. 하이패스와 오토라이트만으로 써도 충분히 가치 있는 옵션입니다. 




트랙스 가죽시트 LT패키지에 진리의 옵션이라 불리는 후방카메라(마이링크)와 컨비비언스 패키지를 추가했습니다. 최종가격은 2275만원. 기존에 LTZ에 보스 사운드와 가죽시트가 있어서 가격적인 고민이 있었던 분이라면, LT 가죽패키지가 참 좋은 트림이 될 것입니다. 

트랙스에서는 듀얼 프리텐셔너가 있는데요. 사고시 충격으로 앞으로 날아가는 운전자를 어깨에서 한 번 잡아주고, 허리에서 한 번 잡아주는 기능이 동급에서 유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안전에 관해서는 트랙스가 참 잘 챙겨주네요.




끝으로, 말리부도 쉐보레 런처앱으로 만나 보셨습니다.  말리부 디젤은 지난 9월에 무려 1237대를 판매해서 해당 월에 판매량 1위를 했습니다. 말리부 디젤의 인기가 쭉 이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