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소중한 사람에게 쉐비 크리스마스 카드를

소중한 사람에게 쉐비 크리스마스 카드를



2014년 한해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뒤돌아 보면 올 한해도 토비토커 활동을 활발하게 하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콘텐츠를 소개하였지만 재미라는 관점에서는 어떠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올 한해 여러 포스팅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포스팅을 꼽자면 바로 말리부 디젤편입니다. 



아래는 제가 말리부 디젤과 관련해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말리부 디젤 출시와 함께 포스팅을 소개했고 말리부 디젤의 높은 인기 덕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회사에서 주는 '블로거 오브 더 먼쓰(Blogger Of The Month)'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독자 여러분 덕택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14 쉐비 크리스마스 카드 이벤트를 이용해서 여러분들에게 쉐비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상품도 있으니 여러분도 한 번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도 만들고 이벤트 상품도 겟해보세요~



먼저 쉐보레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뒤 홈페이지 상단 [쉐보레 나우] 클릭 하신 뒤 [진행중인 이벤트] 카테고리로 들어가 화면에 보이시는 [2014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을 클릭하시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첫화면으로는 쉐보레가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는 여러장의 감사의 사진이 보이네요.



그 다음으로는 많은 분들의 크리스마스 카드들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참여 하였습니다.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아래 4가지 중에서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번째 카드를 선택하였습니다.


 

카드 선택이 완료되면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해 주세요. 공백을 포함한 최대 50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내용을 적고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었습니다.



저의 카드가 맨 처음으로 올라가 있네요.



당신을 응원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지고릴라가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는 감사의 편지입니다.




직장인들에게 새로운 새해, 그리고 저물어 가는 연말은 그리 특별하지 않습니다. 주어진 프로젝트와 주어진 업무을 하다보면 어느샌가 시간이 저만치 지나가 있습니다. 한국지엠 톡 블로그는 저에게는 일기와 같습니다. 제가 했던 것들이 마치 일기처럼 모두 기록되어 있죠. 글을 보면서 옛날 에피소드까지 모두 기억이 납니다. 내년으로 토비토커로써 3년차를 맞이합니다. 더욱더 왕성한 활동 기대해 주세요. 올해를 마감하는 마지막 한달 동안 연초 계획들을 되돌아보고, 곧 다가올 새해를 위한 계획을 미리 세워두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상 지고릴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