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내부 인테리어, 쉐보레 등대 서비스로 살펴보면?

더 넥스트 스파크 내부 인테리어, 동영상으로 살펴보기



지난 7월 초 세상에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가 공개된 후, 그 열기는 여전히 뜨겁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다양한 시승기를 접하고 있을 여러분들, 그리고 아직도 더 넥스트 스파크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바로 "쉐보레 등대가 본 더 넥스트 스파크" 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인테리어 동영상



"당신의 매일이 스파크로 빛나다(Life is full of spark)" 슬로건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더 넥스트 스파크! 동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촬영된 더 넥스트 스파크의 트림은 LTZ이며, 컨비니어스 패키지, 스마트패키지, 선루프, 스타일 패키지 옵션이 선택된 차량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다양한 편의 & 안전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휠에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눈에 띄는 사항은 많은 버튼이 생겼다는 것이죠? 왼쪽부터 크루즈 컨트롤, 전방충돌방지(FCA), 열선 스티어링 휠. 그리고 오른쪽에는 음성인식, 오디오 콘트롤러가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왼편에는 시티모드 스티어링 휠,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S) 버튼이 있습니다. 




All new 미터 클러스터화이트 LED 계기판을 적용하여 시인성을 높였습니다. 




야간 주행 시에도 운전자의 시각적 피로를 덜어주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에는 버튼 타입의 스마트 시동이 적용되었습니다. (옵션 선택 가능)




버튼타입 스마트 키의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C-TECH가 적용된 더 넥스트 스파크의 기어 노브 입니다. 피아노 블랙 & 크롬 디자인이 한층 더 멋스러운 모습입니다. 




스마트 센터페시아의 모습입니다. 오토 에어컨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에 적용된 마이링크는 첨단 정전식 스크린을 적용하여 가볍고 감각적인 터치를 보여줍니다. 




아이폰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애플 카플레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애플 지도를 이용하여 간단한 길 찾기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살펴 본 더 넥스트 스파크 내부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직접 운전석에 앉아 있으면 경차 이상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아주 멋진 자동차라 자부합니다. 이상,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에 푹 빠진 나는나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