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에 카시트를 실어보자

쉐보레 임팔라에 카시트 장착기

 

유아용 카시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도로교통법을 통해 카시트 사용을 강제하고 있기도 하고, 법규가 아니라 하더라도 아이들의 안전은 어른들의 책임이 아닐까 합니다.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에 카시트를 달아 봤었는데, 이번엔 쉐보레 임팔라에 카시트를 달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뒷좌석은 좌,우측 뿐 아니라 가운데 자리까지 세 군데에 ISOFIX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뒤보기로 장착해 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크와 같습니다. 카시트의 래치 두 개를 임팔라 시트의 표시된 부분에 딸칵 소리가 나도록 꽂아 주고, 끈 조절을 해주면 되죠.

 

 

 

ISOFIX가 아닌 일반 안전벨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둘 다 해봤는데, 제가 사용한 레카로 퍼포먼스 라이드의 경우 ISOFIX가 더 쉽더군요.

 

 

 

 

카시트를 뒤보기로 장착하는 경우 앞좌석을 앞으로 당겨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쉐보레 임팔라는 넉넉한 실내공간 덕분에 앞자리도 공간이 아주 넉넉합니다.

 

 

 

앞보기로도 달아 봅니다. 래치 두 개를 마찬가지로 고정해주고...

 

 

 

탑테더까지 연결해주면...

 

 

 

완성.

 

이제 와서 보니까 래치 끈 연결이 조금 잘 못 됐네요. 혹시 같은 카시트 가지신 분들은 반드시 매뉴얼을 잘 확인하시고 매뉴얼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높은 안전성의 쉐보레 임팔라에 올바른 카시트 사용을 더해 온 가족의 더 더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320Nm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