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8 18:48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입추가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선선해지는 날씨가 이제 여름이 조금씩 지나고 어느덧 가을에 접어들어가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은데요. 덥고 습한 날씨에 짜증만 났던 여름이지만 막상 이렇게 또 한 번의 여름을 보낸다고 하니 아쉬운 마음이 들 뿐입니다. 그래도 지나간 시간을 붙잡을 수는 없는 법! 새롭게 다가오는 가을과 그 이후의 시간들을 준비해야겠죠?

 

이렇게 계절이 바뀔 때는 뭔가 새로운 것, 그리고 변화를 꿈꾸게 됩니다. 저 역시 계절이 바뀌면 옷들도 새로 장만하고, 운동이나 독서 같은 목표를 새로 잡아 실천해보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이번 가을을 맞아 새롭게 변신을 꿈꾸시고 계시지는 않나요? 이런 여러분의 소망에 발맞추어 쉐보레 올 뉴 말리부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는데요. 어떤 변신을 하고 찾아왔을지 한번 살펴볼까요?



2018 올 뉴 말리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추다.


가을을 맞이하여 세련되면서 차분한 느낌을 주는 카푸치노 브라운(Cappuccino Brown)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은  2018년형 트랙스에도 먼저 적용되어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멋진 올 뉴 말리부에 입혀진 카푸치노 브라운 컬러는 어떤 느낌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이 부드럽게 올 뉴 말리부를 감싸며 블랙 색상과 서로 대비를 이루어 엣지있게 컬러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덕분에 자동차 바퀴와 휠이 더욱 힘 있게 보이며 측면에서 보았을 때 더욱 멋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이런 게 바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겠지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기존의 컬러들이 심플하고 댄디한 느낌을 전달했다면, 카푸치노 브라운은 은은하지만 여운이 남는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 이름같이 카푸치노 커피처럼 은은한 향을 풍길 것만 같은 따뜻한 색이 담겨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은 '프리미엄 브라운 인테리어'와 가장 궁합이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데요. 밖에서는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이 감싼 올 뉴 말리부의 외관을 보며 은은한 매력에 한 번 끌리고, 프리미엄 브라운 인테리어가 적용된 차량 내부에서는 강렬한 브라운 색상에 한 번 더 끌려 올 뉴 말리부에 매료될 것 같네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차량의 색으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고 싶다면 카푸치노 브라운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블랙이나 화이트 그리고 실버 색상의 차량들 사이에서 당당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도 부담스럽게 튀는 색상이 아니니까요. 한 모금 마셨을 때 부드럽게 퍼지는 카푸치노 커피처럼, 고급스러운 멋과 아름다움을 은은하게 뽐낼 수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싶은 분이라면 이번 2018 올 뉴 말리부의 카푸치노 브라운을 추천드립니다.


 

2018 올 뉴 말리부, 블랙에디션을 재해석 하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올해는 IT 업계에서도 블랙 컬러가 가장 주목받는 컬러 중 하나였는데요. 제트블랙이나 블랙오닉스와 같이 기존의 블랙 컬러 중에서도 새로운 느낌으로 차별화한 색감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자동차 컬러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쉐보레도 이에 발맞추어 올 뉴 말리부도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가장 시크한 말리부로 불리는 올 뉴 말리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의 재해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눈에 보아도 블랙 원컬러로 단장한 통일감 있는 느낌이 새롭게 다가오네요. 세단이 줄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시크한 이미지의 정점을 찍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럼 과연 어떤 점이 새로워졌을까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기존의 올 뉴 말리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쉐보레 보타이 앰블럼 특유의 옐로우 컬러가 블랙 색상의 바디와 대조되면서 디자인적으로 포인트가 되었는데요. 2018년 올 뉴 말리부의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보타이 앰블럼도 블랙으로 통일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블랙으로 통일된 모습을 보니 올 뉴 말리부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디자인을 통해 시각적으로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특히, 19인치의 딥블랙 알로이 휠이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더욱더 퍼펙트하게 만들어 주고 있는데요.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갈 것만 같은 외관입니다. 올가을 트렌디 컬러인 '블랙' 그리고 블랙을 가장 멋지게 담은 2018 올 뉴 말리부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2018 올 뉴 말리부, 친환경 트렌드를 선도하다.


최근 음식부터 생활제품 그리고 패션 제품까지, 친환경이 모든 생활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자동차 시장에도 친환경 트렌드가 대세가 된 지 오래입니다. 전기차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고 있는 쉐보레는 볼트(BOLT) EV와 볼트(VOLT) EREV를 출시하여 자동차 시장에서 친환경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친환경 트렌드를 이끄는 선두주자 쉐보레답게, 2018 올 뉴 말리부도 환경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올 뉴 말리부는 새로운 엔진 컨트롤 유닛 (ECU : Engine Control Unit) 소프트웨어를 적용하여 제3종 저공해 차량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 덕분에 2018년형 올 뉴 말리부의 오너라면 공영주차장 및 공항 주차장에서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새로운 올 뉴 말리부의 매력은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다운사이징을 통해 경량화 한 1.5 터보 엔진을 장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탑 앤 스타트 기능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더욱더 효율적인 연비를 낼 수 있는데요. 톡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적 있는 스탑 앤 스타트 기능은 불필요한 배기가스를 줄일 수 있는 환경을 위한 시스템이기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요. 저공해차 인증과 강력한 엔진, 그리고 첨단 기술이 함께 만드는 높은 연비까지, 2018 올 뉴 말리부는 안팍으로 반할 수밖에 없겠네요.

 

 

 

 

2018 올 뉴 말리부, 기본을 더 탄탄히 하다.


2018 올 뉴 말리부의 세심한 배려는 차량 옵션 사양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욱 크게 누리실 수 있도록, 애플 카플레이와 음성인식과 같은 첨단 기능이 포함된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이링크가 기본 트림부터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주차를 돕는 후방카메라도 LT 트림부터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렇게 사양과 옵션이 올라가면 혹시 가격도 같이 올라가지 않을까, 걱정하실 것 같은데요. 2018년형 올 뉴 말리부는 LS와 LTZ 트림 가격이 기존과 같이 책정되어 예비 유저에게 금액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진정으로 운전자를 위해 비용과 기능이 모두 착한 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같지만 새로운, 2018 올 뉴 말리부

 

지금까지 규반장과 함께 2018 올 뉴 말리부의 새로워진 모습들을 보셨습니다. 고객의 말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것은 새롭게 추가하고 선호하는 것은 유지하는 올 뉴 말리부! 저는 2018 올 뉴 말리부를 '같지만 새로운 차'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객이 진짜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늘 생각하고 연구한 끝에 더 놀라워진 2018 올 뉴 말리부, 그래서 2017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중형차 부문에서 1위를 하지 않았을까요? 이 외에도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중형차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됨으로써 중형 세단 시장공량을 가속화하고 있는데요. 자동차 구매 후, 1%의 후회도 없는 100% 대 만족을 원하신다면, 2018 년형 올 뉴 말리부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쉐보레는 고객이 200% 만족하기 위해 늘 노력하니까요.


2018 올 뉴 말리부는 8월 11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하였으며, 구입 고객 중 8월 콤보 할부를 선택한 고객에게 3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적용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규반장이었습니다!




공유하기
  1. 김정우 2017.08.20 10:47 신고
    주소 수정 댓글

    그래서 2.0은요?

  2. 하이브히드는 2017.08.22 00:43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도대체 마리부 하이브리드는 재인증 언제 받습니까?? 받을 생각이나 있는 건가요?? .5도 인증 받는데 말리부 하이브리드가 인증을 못빋다니요..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7.08.22 08:33 신고
      주소 수정

      하이브히드는 님, 안녕하세요?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입니다.
      우선, 국내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요건은 친환경 구동 시스템은 물론 연비와 배기가스 기준을 모두 맞추어야 합니다.
      말리부 하이브리드는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되어 차량효율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첨단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연비를 맞추었으나 배기가스 규정 (KSULEV)을 다소 맞추지 못해 정부의 세제혜택 및 지원금 대상 차량이 아닌 점 양해 바랍니다.
      이후 재 인증 계획 여부는 아직 확인된 바 없어 긍정적인 답변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3. 말하 2017.08.22 13:36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답변 감사합니다~ 말리부하이브리드 구입예정이라 속상하여 말씀드렸네요 혹시 .5와 같은 3종 저공해차량 인증도 안되나요? 내연기관 차량도 인증이 되는데 하이브리드가 3종도 안된다니. . . 답변부탁드립니다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7.08.22 13:56 신고
      주소 수정

      네 말하님, 18년식의 경우 엔진의 제원이 변경되어 해당 인증을 받은 부분이며 기존 말리부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재인증 계획은 앞서도 답변드린 것처럼 현재 검토중인 사항은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긍정적인 답변으로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하며 남은 여름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디젤 2017.10.02 19:40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말리부 디젤은 언제쯤 출시 할까요?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 2017.10.02 21:08 신고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 디젤 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저희 올 뉴 말리부 차량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말리부 디젤 출시에 관해서는 공지된 바가 없어 현재로서는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정해지는 바가 있으면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발빠르게 소식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말리부사랑 2017.11.04 18:38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도대체 앞주둥이 마우스 피스는 왜 저따위임..?? 주위 사람들보니 미국말리부 따라 밑에 바꿔달던데 ....

    쉐보레의 번호판 위치가 교통법상 저기 달아야 한다는건 다 사기네 ~!!! 아님 내 주위 사람들이 불법 튜닝하던지...웃긴건 말리부 파는 대리점 뒤에 주차장에 가보니 직원들다 번호판 다 내렸더라. 번호판 마우스 피스에 딱 물고 있으니 생긴게 바퀴벌레 같아 좀 납작하게 정말 보기 싫네
    미국판은 머찌더니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 2017.11.04 19:27 신고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 말리부사랑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입니다. 말리부 관련 올려 주신 글은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의견 참조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좋은 주말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쉐보레 안사 2017.11.26 21:23 신고
    주소 수정 댓글

    근대 너무 옵션에다가 장난을 쳐놓은거 같아서요 아니 어떻게 풀옵션을 넣어야 왠만한 현대 준중형에도 들어가는 옵션이 들어가는지 진짜 사고 싶다가도 가격 및 옵션 때문에 항상 고민이 되는 브랜드 네여 글 잘읽었습니다

  7. 말리부구매목록포함전 2017.12.12 16:35 신고
    주소 수정 댓글

    가격이 은근슬적 계속 올라가고 있으면서 에어백은 2018년식 말리부에 아직 2세대 인가요? 전모델이 3세대 이고 미국은 4세대를 쓰는데 왜 후퇴를 하고 욕까지 먹었는데 4세대도 아닌 3세대도 아직 미적용사례는 어떻게 이해해 하며, 안전운전과 안전벨트가 가장 큰 대책이면서 안전사양이고 다음이 에어백인데 말입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의 안전까지 믿음을 갖도 쉐보레 마인드 어디 갔을까요? 아쉽!!네요...;; 그래도 구매 목록에서 아직 버리지 않고 있습니다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7.12.12 16:58 신고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말리부구매목록포함전 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올 뉴 말리부 차량 구매를 고려중이시라니 감사합니다. 2018 올 뉴 말리부 차량은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은 물론, 전후 4개의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에어백 등 총 8개가 적용되었으며 발생
      가능한 모든 가능성으로부터 탑승자의
      안전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ALL NEW BODY STRUCTURE, 360 ALL AROUND
      SAFETY SYSTEM,11개의 새로운 SAFETY TECHNOLOGY로 탑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슈퍼 세이프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링크참조 : http://www.chevrolet.co.kr/vehicle/malibu-safety.gm) 안전성 측면에서
      북미형 올 뉴 말리부 에어백과 비교하여 아쉬운 부분에 대해 말씀해 주신 듯한데 우선, 미국의 자동차 문화는 안전벨트 착용율이 한국보다 현저히 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따른 충돌시 에어백 관련 사고로 인하여 어드밴스드 에어백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안전벨트 착용율이 99% 수준에 가까워 어드밴스드 에어백이 반드시 필요한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이는 미국을 제외한 유럽의 대부분의 국가도 그렇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에어백 및 가격관련하여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차량에 관심가져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매서운 겨울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따뜻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 그아앗 2018.02.03 04:00 신고
      주소 수정

      말리부 구매목록에서 제외하세요.

      안전?

      9세대 말리부는 IIHS(북미 고속도로 안전협회) 충돌실험 테스트에서 조수석 안정등급 Marginal 받은 차량입니다. (16~18 년식)

      타사 라이벌차랑은 죄다 Good 인데 이차는 2년동안 발전이 없어요

  8. 이규호 2017.12.13 15:36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올뉴말리부 2.0 터보 타고 있습니다.
    미션 변속 로직 좀 최적화 해주세요...
    정말 짜증날 정도 입니다.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7.12.13 16:26 신고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 이규호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먼저 차량운행에 불편함이 있으신 것 같아 죄송합니다. 미션 변속 로직 최적화에 대해 말씀해 주셨는데 주신 의견은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품질개선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좀 더 안전하고 즐거운 운행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는 쉐보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지나가던객 2017.12.23 10:19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 정말 마음에 드네요.

    해당 색상이 현재 트랙스와 말리부에서만 선택 가능한데...

    다른 차종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 없는지요?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 2017.12.28 23:42 신고
      주소 수정

      카푸치노 브라운 컬러 적용 계획 관련하여 아직 공지가 내려온 사항은 없으며 현재는 알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분위기 있고 독특한 색상이다 보니 반응이 아주 좋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쉐불레 2017.12.29 12:22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말리부 참 좋아합니다..추후 구매예정이기도 하고요..그런데 많은 자동차 리뷰어들과 구매자들이 한목소리로 말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수동모드 입니다. 타사 차량의 경우는 페들쉬프트를 넣거나 아니면 기어박스쪽에 위아래 툭툭 치며 기어 변속을 하도록 되어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말리부의 경우는 손으로 +,- 를 찾아서 엄지로 눌러줘야 하죠, 상당히 불편하다는것을 잠깐의 시승을 통해서도 알수 있습니다. 2.0터보 엔진의 타사대비 뛰어난 출력, 인정 합니다. 그러나 이 엔진의 성능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서는 페들쉬프트 도입 ( 스포츠 모드 ) 또는 수동모드의 개선 이 시급 하다 봅니다. 이부분이 적극 보완 된다면 현재 이전보다 말리부의 구매고객층이 젊어진 만큼 더욱 많은 판매량을 갱신 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 2017.12.29 13:07 신고
      주소 수정

      쉐불레 님, 안녕하세요?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차량을 긍정적으로 보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애정어린 말씀은 유관부서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전달하겠으며,
      더 큰 만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해 노력하는 한국지엠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7년도 마무리 잘 하시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그아앗 2018.02.03 03:09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말리부 판매량 망한이유

    1. 망둥어같은 디자인
    외국인들 아시아사람 조롱할때 눈가리 찢는제스처로 디자인을 만들면 뭐 어쩔?
    차량이 몇세대를 거쳐오면서 가졌던 헤리티지는 뒤로한채 맞지도 않는 디자인을 억지로 구겨놓은결과가 이모양 이꼴임.
    차라리 에서 북미+멕시코 내수용으로 판매했던 V300 페리버전을 국내에 시판해야 했음.
    이쁘게 페리된 디자인을 놔두고 왜?
    테일램프도 노답...
    비슷한 트림의 경쟁사 차량들 디자인 보고 배워야함.
    아니면 거기 디자인 담당 헤더를 교체시켜야 할 정도.
    그리고 최소한 리어 범퍼하단이후로 가니쉬가 되었든 뭐건 어느정도 가려줘야 나을텐데 휑하니 보이는 멀티링크 브라켓...
    SUV도 아닌데 왜이러냐?

    2. 운전을 방해하는 쉬프트 토글버튼
    수동모드로 변속하는데 누가 미쳤다고 버튼을 눌러서 변속업/다운 을 할까?
    패들시프트는 뭐냐고 묻는다면
    말리부엔 그딴거 탑재도 안했음.
    일반적인 샤프트 바디를 위아래로 밀어서 수동으로 변속할수있게끔 해놓고 패들시프트를 달던가 아니면 패들시프트는 원가절감이라 없애고 그냥 출시를 했어야 하는데 멍청한 토글버튼으로 쉬프트 하게 만들어놓음.
    운전의 재미도 반감되거니와 오히려 운전을 방해하는 요소중 하나로 꼽힘.

    3. 젠1~젠3 GF하이드라매틱 변속기
    제품을 3세대까지 개량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잡음이 끊이지 않는 멍청한 성능.
    해외보다 국내에서 이슈가 많은이유는 무엇?
    국내 도로여건상 변속비율이 엄청나게 상승할건데 그걸 버텨내지 못하는 변속기는 3년/10만km 보증기간 끝나자말자 유성기어부터 시작해서 토크컨버터까지 말썽일으킴.
    그냥 죄다 아이신걸로 다 바꿔라.
    왜 캡티바에만 넣어놨냐?
    엔진은 흠잡을곳이 없다 치더라도 변속기가 왜..
    그리고 초창기 발표회때 지금 사임한 그놈이 한국 도로여건상 6단 변속기 넣었다고 했는데 누가봐도 원가절감당한거잖아 그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한테 돌아간거고.
    8단 변속기 왜 안씀?

    4. 멍청한 옵션구성
    한국은 차량 성능보다 편의사항을 중시하는 나라다. LTZ트림이 아니면 통풍시트 선택이 안된다는게 말이나되냐?
    그러면 옵션으로 빼놨어야지
    245/40 19R 귀티줄줄 흐르는 디자인은 이쁜데 가격폭등 요인이잖아? 저건 익스테리어 옵션으로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고 235/45 18R 기본으로 넣었어야지 어휴.. 이게무슨 FR차량도아닌데 쓸데없이 타이어 사이즈에 집착을하네.
    그리고 ♬♪♩♪의 퍼펙트블랙 그만좀 해라
    차량판매량에 보탬이 된다고 아직도 밀어붙이는거냐?


    관련부서로 피드백이 되고있는건지
    맨날 메크로답변만 달면서 월급이나 받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이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만 내 생에 첫 차량이 크루즈라서 남은 애정으로 글좀 썼다.

    카허가 인터뷰에서 대답하는것도 앵무새마냥 노력하겠다 답하는거 보면 울화통이 치밀어 오르고 하...

    안팔리는 라인업 정리하고 SUV는 GMC 들고오고 세단은 뷰익 리갈이라던가 계열사 메이커 짬뽕을 시키든 뭐든 흑자전환 할려면 칼질좀 많이해야겠다
    엔클레이브랑 라크로스 디자인봐라 침 넘어가게 잘 만들었던데 어휴... 그냥 한국시장은 계륵같은곳이라 팔 생각이 없는건지 나원..
    뭐 라크로스 다시팔면 알페온 재탕이라고 욕먹겠지만 말야 ㅋㅋ
    그래도 차 이쁘니깐 다들 용서할거다 ㅎㅎ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 2018.02.03 16:43 신고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 그아앗 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입니다. 말리부 차량에 관심 가져주시고 크루즈 차량 운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말리부 차량의 디자인, 기능 및 옵션 등에 대해 조언 말씀 주셨는데요, 주신 말씀은 향후 차량 발전에 참조토록 유관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