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연예계에 행복한 소식들이 자주 전해졌는데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나 최근 결혼식을 올린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부부)부터 '응답하라 1988'의 류준열 혜리 커플 등 많은 연예인이 드라마에서 인연이 이어져 실제 커플이 되었죠.
드라마에서 만나 실제 커플이 된 연예인중에서도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이라면 바로 이동건 조윤희 부부를 꼽을 수 있을 텐데요, 이 부부 역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나 실제 커플이 되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습니다. 얼마 전에는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이 '호빵이'와 괌으로 태교 여행을 다녀온 소식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이렇게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동건 조윤희 부부! 마침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캠페인에도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함께 했는데요. 긴장된 표정의 이동건씨의 모습이 사뭇 한편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묘한 긴장감을 줍니다.
이번 올 뉴 말리부 TVCF의 컨셉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린다'라는 메시지라고 하는데요. 이동건씨의 사랑하는 사람인 조윤희씨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났길래 이런 긴장된 표정을 짓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1월 1일부터 새롭게 방영되기 시작한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올 뉴 말리부 TVCF 캠페인, 감동적인 반전 스토리와 함께 그 속에 숨겨진 올 뉴 말리부의 기능을 저 규반장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린다
어둡고 고요한 밤, 한 남자가 긴장된 목소리로 통화를 한 후 올 뉴 말리부를 타고 다급하게 어디론가 향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동건!
이동건은 올 뉴 말리부에 걸린 아내의 사진과 시계를 번갈아 보며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운전을 합니다. 긴장된 표정과 분위기,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혹시나 사랑하는 아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마음이 급한 이동건은 빠른 속도로 운전을 하다가 차선을 아슬아슬하게 넘을 뻔 합니다. 그러자 클러스터 화면에 차선을 넘었다는 신호와 함께 경고음이 뜨는군요.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덕분에 다시 정신을 차리며 운전대를 꽉 잡습니다.
여기서 잠깐, 올 뉴 말리부의 세이프티 시스템
올 뉴 말리부는 '2016년 신차안전도평가 (KNCAP)'에서 1등급을 기록함과 동시에 '2016년 올해의 안전한 차'로 선정되었는데요.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차선 변경 경고 시스템' 등. 무려 11가지의 최첨단 기술로 주행 중에 운전자가 겪을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또한 올 뉴 말리부의 전면부터 후면까지 설치된 17개의 최첨단 세이프티 센서가 동급 최고 예방 안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화려한 야경을 뒤로 한 채 어두운 밤길을 올 뉴 말리부와 함께 급박하게 달리는 이동건씨가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여기서 잠깐, 올 뉴 말리부의 감각적인 익스테리어
많은 분께서 꼽아주신 올 뉴 말리부의 매력 중 하나가 감각적인 익스테리어인데요, 바이펑션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 크리스탈 LED 주간중행등과 날렵한 커팅의 크롬베젤이 조화를 이루어 드라마틱한 프론트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물론 후면의 디테일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면발광 LED 테일램프와 크리스탈 LED 제동등으로 감각적인 라이팅을 선보입니다. 멋진 모양새는 물론이고, 어두운 밤길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스마트 하이빔이 탑재되어 운전자의 안전까지 신경썼으니, 디자인과 안전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제 의문의 남자가 준 시간은 단 20분! 이제는 10분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시내도로가 꽉 막혀 차들이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마음이 급한 이동건은 빠르게 쉐보레 마이링크에서 브링고 네비게이션을 활용해 최단 경로를 검색하여 도로를 빠져나옵니다. 덕분에 막힌 시내 도로를 벗어나 겨우 약속장소에 도착하였는데요.
여기서 잠깐, 올 뉴 말리부의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쉐보레 올 뉴 말리부에서는 한 단계 진화된 마이링크 시스템 덕분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듯 간편한 터치와 드래그로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애플 아이폰 사용자라면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가 지원되는데요. 음성지원을 통한 '전화걸기' '메세지 보내기' 그리고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도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듣기' 등. 운전자가 주행중에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으슥한 골목을 지나 의문의 남자를 만난 이동건! 딱 맞춰 도착했다는 남자의 말과 함께 알 수 없는 의문의 종이봉투를 받습니다.
이동건은 종이봉투를 소중히 품은 채로 다시 올 뉴 말리부에 올라타 또 다시 어딘가로 향합니다. 과연 종이봉투 속에는 무엇이 있길래 이 늦은 시간 급박하게 달려올 수 밖에 없었을까요? 긴장을 늦추지 않는 이동건 때문에 보는 이도 숨죽이게 되는데요. 의문의 남자에게 받은 종이봉투의 정체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죠!
모두 영상을 확인하셨나요? 상상하지 못했던 반전으로 인해 영상을 보신 모든 분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한편의 스릴러 영화 같았던 이야기 전개에서 반전을 통해 메시지를 확실하게 전하고 있었습니다. 이 반전 덕분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린다는 내용이 무엇보다 확 와닿는 것 같습니다.
지난 더 넥스트 스파크 TVCF에서는 배우 신구가 등장하여 꼼꼼함 속에 숨겨진 반전으로 '스파크에는 소중한 사람이 탑니다'라는 메시지가 더욱 강렬하게 전해졌었는데요, 이 때문에 널리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은 물론 국제 광고제 수상이라는 기록도 남겼습니다. 이번 올 뉴 말리부 TVCF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또 다른 좋은 소식도 들려줄 수 있을것만 같은 예감이 드네요.
아직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TVCF를 보지 않으셨다면, 꼭 영상을 보시고 의문의 남성이 건네준 종이봉투 속 '그것'이 무엇인지, 이동건의 아내 조윤희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급박하게 움직여야만 했는지 반전의 스토리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따끈따끈한 새로운 올 뉴 말리부 TVCF 캠페인의 반전있는 이야기와 함께, 그 속에서 드러난 올 뉴 말리부의 매력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토리도 놀라웠지만 올 뉴 말리부 특유의 카리스마가 영상에 잘 담겨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렇게 올 뉴 말리부의 다양한 매력이 궁금한 분이라면, 그래피티 라이터 '알타임 죠'의 소감을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올 뉴 말리부에 그래피티를 직접 작업하고, 올 뉴 말리부 퍼펙트 블랙을 직접 시승까지 하셨다고 하니 직접 체험한 리얼한 후기를 통해 올 뉴 말리부의 한층 생생한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올 뉴 말리부의 더욱 자세한 스펙과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와 쉐보레 홈페이지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제가 준비한 올 뉴 말리부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번 더욱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