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 자동차 구매 6월을 놓치지마세요! 6월 구입조건!!


6월 혹시 지엠대우자동차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6월 자동차 구매계획 가지고 계신 여러분께 지엠대우에서 마련한 여러 파격적인 제안들이 있어서 조목조목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여러분께 해당사항이 있는지 하나하나 놓치지 말고 확인하시고, 더 많은 혜택받으시며 자동차 구매하시는게 어떠실까요?

라세티 6월

먼저 지엠대우 홈페이지에 가면 이달의 이벤트로 SACETTI PREMIERS Loves stylish woman 이라는 이름의 이벤트가 여러분을 반기는데요,

구입조건


 하단 라세티 프리미어 구입 조건 보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해택들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답니다.

최상의 구입조건을 찾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는데요, 기간은 출고기준으로 2010.6.1.~6.30일 까지인데요,하단의 추가구입 혜택 프로그램버튼을 누르셔서, 더많은 혜택 받을 수 있으신지 확인해 주세요.

>자세한 혜택을 보실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혜택


6월 구입조건 이외에도 추가 구입 혜택도 있는데요,

하나!! 고객을 위해 6년이상 경과 소형차, 준중형차량 보유 고객이 토스카 구입시 추가 혜택으로 100만원을 제공해 드린다고 하네요

둘!! 윈스톰 윈스톰맥스 구입고객을 위해서, SUV 1년이상 보유했던 고객님이 윈스톰 또는 윈스톰 맥스를 구입하시는 경우 추가 100만원 제공 해드리고,

셋!! 토스카, 윈스톰 맥스 여성곡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고급 브랜드 V-Tech 전후면& 측면 틴팅 무상장착 해드린다고 합니다.
 

선포인트혜택


뿐만아니라, 지엠대우 오토카드 선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상카드를 이용하셔서, 최대 50만원까지 미리 차감한 금액으로 구입하시고, 선포인트를 이용해서 지정된 상환기간 동안에 사용금액의 2~5%비율의 선포인트를 이용해 갚아나가는 시스템이랍니다. 2~5%라면 꽤 파격적인 비율이라 할 수 있겠지요?

 

참클럽혜택

또한 참클럽 멤버쉽 특별우대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참클럽 멤버인 여러분께 지엠대우 자동차를 몇 번째 구매하시는지에 따라서 할인 혜택을 다르게 드리고 있습니다. 

참클럽 혜택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본인기준으로, 개인 및 개인 사업자도대상으로 합니다.
토스카의 경우 텍시 렌터카 차종 구입시 해당사항이 아니라고 하구요,
임직원/협력사 조건과 중복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 외에 여러 혜택중복은 불가능하답니다.

지엠대우자동차를 구매하시려고 했던 여러분이 더 좋은 혜택으로 더 좋은 지엠대우자동차 구매하시길 바라며,
이상 지엠대우 토비토버 반짝반짝 작은별이었습니다.


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