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핑크를 주목하라! 여성운전자를 위한 핑크 드라이브 커뮤니티가 열렸어요!


최근들어 여성운전자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이제 여성운전자 1000만명 시대가 열렸습니다.
그동안 남성들만의 영역이라고 생각되었던 자동차 분야에 여성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여성들만의 커뮤니티 필요성이 절실했었는데요.
여성 운전자를 위한 커뮤니티가 오픈 되었다고 해서 그 현장에 직접 다녀와 봤습니다.

핑크드라이브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오토살롱 전시장에 핑크드라이브라는 커뮤니티의 부스가 열리면서 많은 여성 운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여성분들이 애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였다가 사랑스런 핑크색 부스 인테리어에 이끌려 이곳을 방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핑크드라이브 부스


이곳에 가면 여성운전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차량관리 정보와 정비상식, 여행, 요리, 패션 등의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안내해주었답니다.

핑크드라이브 부스


핑크드라이브


핑크드라이브 커뮤니티의 대표운영자인 정은란씨는 "많은 여성들이 운전을 하고 있으나, 대부분의 정보들이 남성의 시각에 맞춰져 있어 아쉽다."며 "여성운전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오너드라이버로서 자신감을 갖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뜻을 전하였어요.

핑크드라이브 부스


이곳에서는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방문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설문지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저도 부스 한 쪽에 자리를 잡고 설문조사지를 작성하였답니다. ^^ 설문 내용은 간략한 것이었지만, 여성운전자들에게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를 묻는 내용들이었어요.   

핑크드라이브


설문지를 작성하고 있으니까 시원한 캔커피도 제공해 주시더군요. 설문지를 작성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기때문에 열심히 꼼꼼하게 작성하였답니다.

핑크드라이브 설문지 작성


설문지


핑크드라이브 커뮤니티에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여성운전자들을 위한 도로 운전 교육 및 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여성운전자들이 운전 미숙으로 겪게 되는 불편을 덜 수 있도록 한다고 하니, 정말 반가운 생각이 드네요. 
 

핑크드라이브 부스


핑크드라이브는 그동안 소극적이었던 여성운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7월 1일 부터 개최된 2010 서울오토살롱에 정식 참가하여 여성운전자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부스에 방문한 여성 운전자들도 눈에 띄었지만, 의외로 남성 운전자 분들도 호기심을 갖고 많이 방문하신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핑크드라이브 전시차량


핑크드라이브 전시차량


핑크드라이브 부스에 전시된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어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저도 살짝 찍어서 업로드 했답니다. ^^

사진촬영 이벤트


최근들어 여성들을 위한 핑크마케팅이 활성화 되면서 여성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여러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핑크드라이브


지엠대우에서도 여성들의 로망 핑크색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출시하여 여성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핑크 이벤트


작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핑크, 핑크마크를 구입한 여성오너분들을 위해 지엠대우 홈페이지에서는 오너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핑크마크를 구매하신  오너분들을 위해 7월 한달동안 온라인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경품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엠대우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베프마크의 12가지 선물도 받아가세요. 

여성운전자들은 물론이고 남성운전자 분들도 여자친구를 위해, 혹은 아내를 위해 커뮤니티에 방문하셔서 좋은 정보도 얻으시고 유익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