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엠대우 입사지원자를 위한 부평공장 공략기-대중교통편-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신입사원 채용공고가 있었더군요. 갑자기 제가 입사하던 그 때가 생각납니다... 여름이라서 무척 더웠어요. 너무 일찍 도착해서 부평역 근처 커피숍에서 시간 때우고...그러고..불라불라~~불라~~주절주절~...그랬습니다....^^:


아무튼 지엠대우 서류전형이 10일날 마감이 되었더군요. 19일 발표날까지 많이 떨리시겠네요. 아무튼, 서류전형을 통과하고  적성검사와 면접을 보러오는 분들을 위해서 엉뚱블로거 '다파라'가 부평공장을 쉽게 오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면접을 보기 위해 부평역에서 택시를 탔었는데, 생각해보니 조금 아깝더군요. 자세히 알아봤다면 아낀 택시비로 조카들 까까라도 사줄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대중교통을 이용한 부평공장 공략이니, 스마트폰 유저분들은 필히 즐겨찾기 하셔서 지엠대우 부평공장까지 쉽게 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출발~~!


※ 부평구청역에서 오는 방법
A. 3번 출구. 도보 130미터 -> 마을버스 585번 -> 지엠대우자동차 서문(대우 아파트) 하차 -> 도보 1분 홍보관 도착
A 코스의 장점은 빠르게 올 수 있습니다.

B. 부평 구청역 3번 출구 -> 마을버스 586번 -> 지엠대우서비스(정비사업소) 하차 -> 도보 7-10분 홍보관 도착
B코스의 장점은 정비사업소에 하차 후 지엠대우 대리점과 정비사업소를 구경할 수 있다는 겁니다. 면접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B코스를 선택해서 정비사업소 구경도 하고, 대리점도 구경하고, 지엠대우 차량도 자세히 살펴본다면 좋은 결과 있을꺼라 믿습니다. 아시죠? 긴장풀으시라고 알려드리는 겁니다.

※ 갈산역에서 오는 방법


갈산역 4번 출구 나와서 뒤로 돌고... 길 따라 약 90미터 걷기 ->  우림라이온스 밸리 버스정류장 722번, 760번 승차 -> 공단 오거리 하차 -> 도보 7분~10분. 지엠대우 홍보관 도착
갈산역 코스의 장점은 4번출구 나오자마자 편의점에 갈 수 있다는 겁니다. 껌을 씹어 입안가득 향긋함을 담으시고, 스트레스도 푸세요. 껌을 씹는 것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며, 긴장감도 줄여준다고 합니다.

※ 부평역에서 택시를 이용할 경우 거리는 약 4KM이며, 비용은 5천원 미만으로 나옵니다.

삼화고속 버스
※ 1200번: 서문앞에서 정차합니다. 하차 후 바로 홍보관으로 오시면 됩니다.
※ 9800번: 부평구청역 3번 출구 방향에서 정차합니다. 하차후 마을버스 585번으로 환승하면 됩니다.
※ 1400,2400,9500번: 지엠대우 동문에서 정차합니다. 홍보관까지 거리 2KM이며, 도보 혹은 택시를 이용하십시오.

시외버스터미널 이용
※ 부천의 소풍터미널에서 하차 후 택시로 지엠대우 서문까지 이동하시면 됩니다. 거리 약 5.2KM이며, 예상택시비용은 1만 2천원입니다. 택시의 지역이 경기부천에서 인천으로 바뀌기 때문에 추가비용 지불하셔야 합니다.
※ 터미널에서 송내역으로 이동 후 전철을 타는 것은 비추입니다. 시간이 너무 걸려요.

예상 리플) 예정 시간보다 너무 일찍 도착한다면 어디서 시간을 보내야 하나요?
답변) 지엠대우서문 근처에 서문설렁탕이 있습니다. 그 건물 2층에 커피숍에 있으니 면접전까지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
로드뷰 정보가 너무 오래되서 첨부하지는 않았습니다.

신입사원이 될 여러분~~~ 따랑해요~

이상. 엉뚱한 토비토커 다파라였습니다. 다음편은 자가용 이용편과 공짜 주차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