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올란도

ALV 올란도,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극대화 하다!

 

올란도,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극대화 하다!


"아빠들을 위한 차!" 바로 요즘 젊은 아버지들 사이에서 ALV 올란도를 부르는 또 다른 이름이랍니다. 신개념 다목적 차량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독특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활용 능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차량인데요. ALV 올란도의 이러한 장점은 자동차와 함께 휴일을 즐기는 도시 가족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아버지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있답니다. ALV 올란도, 아빠들은 무엇에 끌렸을까요?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7인승의 충분한 탑승공간과 다양한 시트베리에이션으로 넉넉한 적재공간을 연출하고 있는데요. 특히 후면의 박스 타입 디자인은 동급 최대 적재공간 및 탑승공간 확보를 가능하게 하였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의 공간 활용 능력은 곳곳에 비어 있는 공간들을 다양하게 활용한 수납공간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는데요. 곳곳에 숨어있는 올란도의 수납공간 지금부터 저와 함께 찾아 보실까요?   

1. 센터 콘솔 & 컵홀더


센터 콘솔에 2개의 컵홀더와 탬버형 덮개 콘솔을 적용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2. 도어트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의 도어트림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암레스트 겸용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한 도어 손잡이에 크롬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하였습니다.

3. 글로브 박스


천천히 부드럽게 열리는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의 글로브 박스는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수납하기에 편리하도록 충분히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4. 선글라스 케이스


선글라스 케이스의 적용을 통해 운전자의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하였습니다.

5. 뒷 좌석 도어 수납공간


뒷 좌석 도어 수납공간 역시 움푹 파인 깊이 있는 디자인으로 보다 다양한 수납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6. 2열 암레스트 컵홀더


뒷 좌석에 탑승한 가족들을 배려하기 위한 2열의 컵홀더를 통해 동승자의 편의성 또한 고려하였습니다.

7. 시크릿 포켓 


시크릿 포켓을 통해 차량 안에 구비해두어야 할 각종 안내 책자 및 메뉴얼들을 보기 좋고, 깔끔하게 수납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8. 3열 컵홀더 & 손잡이


7인승의 충분한 탑승 공간을 확보한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뒷좌석에 탑승한 동승객의 편의를 고려함은 물론이고 손잡이를 적용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면서도 동승자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9. 트렁크 하단 수납함


트렁크 하단에 위치한 수납함을 통해 우산, 삼각대, 구급상자 및 차량안에 비치하기 곤란한 다양한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0. 시크릿 큐브(Hidden Storage)


오디오 표면 안에 6개의 CD를 담을 수 있는 충분한 수납공간 및 USB(iPod) 포트와 AUX 단자를 제공하여 MP3, WMV 등 다양한 휴대용 파일을 재생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이 곳은 지갑, 휴대폰 등을 보관해둘 수 있어 운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ALV 올란도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최고의 수납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ALV 올란도의 시크릿 큐브(Hidden Storage)는 지금까지 그 어떤 차량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한국지엠만의 독자적인
기능으로 특허까지 받은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신개념 수납공간의 탄생은 운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ALV 올란도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운전자와 가족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엿보이는 ALV (Active Life Vehicle) 올란도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서 항상 가족들을 살피는 아버지의 따듯한 마음을 엿볼 수 있었는 데요.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실용성을 극대화한 ALV 올란도의 이러한 매력이 대한민국 젊은 아빠들의 따듯한 마음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하지 않았을 까요? "가족을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을 닮은 차" ALV 올란도에 대한 아빠들의 관심과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지 않을까 기대해보며, 

이상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