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김진표 JP6, 신곡 뮤비 그리고 쉐보레 말리부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지고릴라입니다. 오늘은 김진표 님의 복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진표님은 여러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1. 김진표는 예능 MC 입니다.

탑기어 코리아 시즌 2 그리고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에서의 MC로 진행합니다. 그의 MC 스타일은 수다스러움 보다는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을 돋보이게 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2. 김진표는 F1 해설위원 입니다. 

전문적인 해설위원은 아니지만 초보자도 알기 쉽게 잘 설명해 줍니다, 가끔 유머와 비방용 단어들이 나오지만 레이서 현역선수 답게 경험해서 나오는 그의 해설은 참 맛깔스럽습니다.

3. 그는 쉐보레 레이싱팀 선수입니다. 슈퍼레이스 엑스타 GT 클래스에서 우승을 한분이 김진표 선수입니다.

4. 마지막으로 그의 직업은 가수입니다. 원래 본업이죠.

JP는 김진표의 이니셜 약자입니다. 전 예전부터 JP음악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랩은 다른 랩퍼와는 조금 특별했습니다. JP3는 19세 청취금지였습니다. 신기하게도 저는 이 테이프를 친구에게 빌려서 청취했습니다. 예전에는 친구들이랑 이런식으로 테이프 교환을 했었습니다. 첫 인상은 정말 엄청나게 강했습니다. 그리고 JP4 조금 부드러워졌고 결혼하고 아기 아빠가 된후에 JP5가 나왔습니다. 대중성을 더했고 19금 딱지는 더 이상 붙지 않았습니다. 그 후에 정말 오래만에 나온 JP6 입니다.

이번에 JP6에 타이틀곡 '미안해서 미안해' 뮤비를 보고 난 후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등장인물들을 알아볼까요.
남자주인공 - 역쉬 김진표님 (사진 생략합니다. 김진표님은 솔직히 비쥬얼 가수는 아니 잖아요)
여자주인공 - 헬로비너스의 나라 (뮤비중에서)

피쳐링 - 지나(G.Na) 사진은 생략합니다. 많이 찾아 봤는데요. 선정성 문제가 될 것 같아서요.

주요 등장 인물^^ - 쉐보레 말리부

우정 출연 - 쉐보레 스파크

줄거리를 살펴볼까요.

오래된 연인(?) 김진표와 나라는 말다툼을 합니다. 김진표님에 빰을 때리고 차로 이동합니다. 이때 차가 바로 말리부!

핸드폰으로 울분을 토한 후 바로 후회를 하고 나라님을 향해서 뛰어갑니다.

달리던 중에 갑자기 주차된 말리부를 향해서 뛰어갑니다. 이때 스파크가 우정출연 합니다.

그리고 추격 시작~~~ 김진표님 안전벨트는 착용해야죠. 다라파님에 안전벨트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말리부 주행 모습...

말리부의 드래프트도 볼 수 있습니다.

나라의 말리부를 확인했습니다.

나란히 달리는 말리부... 처음차는 나라의 것, 뒤에 차는 김진표님의 것 (추격시작)

요건 CG티가 많이 나네요. 나라와의 접견을 시도합니다. (이 장면이 조금 옥에 티)

나라의 차에 탑승 완료~ 여전희 안전벨트는 안 매네요 ㅋㅋㅋ

김진표님이 차량 위에 있는 사실을 안 채 나라님이 갑자기 차를 45도 각으로 세웁니다.

이건 무한히 반복해서 제가 확인한 것인데요^^ 차를 45도 각도로 세우기 전에 나라님의 표정입니다. 약간의 미소~~~

어쨋든 화해를 하고 말리부를 타고 어딘가로 갑니다.

미안해서 미안해~~~~ 

015B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생각난 뮤비였습니다.

지고릴라에 한줄평입니다. - 트러블이 있는 연인들은 참 공감할수 있는 가사, 듣는 사람이 기분 상하지 않을 정도의 미안함을 얘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치 쉐보레 말리부 광고를 부담없이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들 김진표님에 '미안해서 미안해'를 사랑해 주세요.

이상 토비토커 지고릴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