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직찍! 실차 사진 최초 공개!!

스파크 라벤더 실제 색상이 궁금하시다면 냉큼 찍어 보여드리는 게 인지상정!!

 

 

톡 팬 여러분! 쉐보레 스파크의 새 외장 색상 시크릿 라벤더(Secret Lavender) 출시 소식은 모두 들으셨나용?!!

 

라벤더는 연보라색의 파스텔 색상으로, 기존 스파크와 스파크S의 미스틱 스카이 블루, 허니멜로 옐로우 등 로맨틱하고 세련된 외장 컬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였는데요! 더이상 생산되지 않는 모나코 핑크를 대체한다고 볼 수 있겠죠?!!

 

그럼 과연! 실제 색상은 어떨까?! 궁그메요?!!! 그러실 줄 알고 라온제나가 어김없이 직접 다녀왔습니다. 아직 고객에게 전달된 라벤더 스파크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는바 국내 최초 실차사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 출발합니다!!! 

 

 

#1. 직찍 시크릿 라벤더 스파크! 오옷 이색은!!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자! 다양한 각도로 살펴보았는데요! 어떻게 시크릿 라벤더에 대한 감이 조금 오시나요?!! 예쁘죠~!!!!!

 

사진은 최대한 실차 색상과 가깝도록 보정을 거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흐린 날씨 인해 광고처럼 은은한 파스텔 톤의 라벤더는 사진으로 정확히 잡아내기 쉽지 않더라고요. 다소 진하게 표현된 듯하여 맑은 날 다시 촬영을 재개합니다!   

 

 

#2. 정확한 색상평가를 위한 맑은 날 직찍! 시크릿 라벤더 스파크!!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쉐보레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어떠신가요?! 흐린 날과 색감 차이가 느껴지시나요?!!!!!@_@ (그 와중에 왼쪽, 전기차 스파크 EV 블랙의 포스!!!)

 

확실히 흐린 날보다는 밝은 날 은은한 라벤더 색감이 더 잘 나타나더군요! 연보라 색 펄의 매니큐어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암튼 파스텔 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반하실 겁니다!! 스파크의 9가지 컬러 중 라벤더의 성적은 과연?!!!

 

아무쪼록 시크릿 라벤더 스파크 실차 사진을 궁금해 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빅토리아 시크릿만큼 시크릿 라벤더를 좋아하게 된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