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 발렛모드, 이제 시크릿 박스에 보관하세요

쉐보레 임팔라 발렛모드, 이제 시크릿 박스에 보관하세요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 입니다. 오늘은 최근 중앙일보가 엄격한 심사과정으로 선정한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COTY)에서 '올해의 이슈차'로 선정된 쉐보레 임팔라의 소소하지만 깨알같은 기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시크릿 박스의 발렛모드! 자 그럼 함께 살펴보실까요?





날씨가 아직은 쌀쌀하지만 그래도 봄이 왔습니다. 매화 꽃이 피고 개나리가 활짝 핀 봄...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니 햇살 가득 들어오는 곳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군요. 좋습니다. 오늘은 강남으로 커피를 마시러 가보죠. 왠지 강남으로 가서 먹으면 더 맛날 것 같은 건 저만의 생각이겠죠? 일단 멋진 쉐보레 임팔라를 타고 고고싱.

 

 

멋진 커피숍을 왔지만 이런 발렛 주차... 강남은 커피를 마실 때도 주차비를 받는군요...거참 주차 공간이 있는데도 굳이 발렛을 맡겨야 하는 알 수 없는 문화이지만 어쨌든 차키를 전달하겠습니다. 그래도 맡기자니 왠지 찝찝하군요. 요즘 방치해둔 차에 도난사고가 잦다고 하던데....이런건 증명하기도 그렇고 보상도 쉽지가 않죠. 본인의 물건은 본인이 챙기는 수밖에 없습니다.

 


대표이미지


나와라 쉐보레 임팔라 시크릿 박스!!! 마이링크가 주~주~죽~~~ 열리면서 비밀공간이 척~~이제 중요한 물건은 요기에다가~~~쑝~~



 

 

자 그럼 비밀 장치를 발렛 모드로 잠가 볼까요? 시크릿 박스이지만 나만 열 수 있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임팔라 발렛모드 작동 영상>



자 이렇게 하면 듣고 있던 오디오도 꺼지고



 

트렁크도 잠기게 된답니다. 




밖에서 스마트키 리모컨으로 해봐도 


 


직접 열어봐도, 꽁꽁 잠겨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쉐보레 임팔라를 나만의 금고로 만들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오랫동안 비워 두시거나 멀리 가실 경우는 꼭꼭 중요 물품 등은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이제 안심할 수 있게 물건도 보관했고 하니 원하던 커피 한 잔을 마셔볼까요? 역시 커피에는 케이크죠~~날씨 좋은 날 커피 한 잔의 여유 ~~ 좋군요...

 

발렛 모드 꿀팁편:

버튼 성애자 우리 아들이 갑자기 뒷좌석에서 달려오는군요. 역시 뽀로로 노래가 아니어서 싫었나 봅니다. 오디오 볼륨을 바로 꺼버리는군요. 버튼이란 버튼은 마구 누르네요. 이럴 때도 바로 임팔라의 발렛모드 작동. 이제 우리 아들이 만져도 반응이 없습니다~~하하~~요즘은 휴대폰에도 키즈 모드같은 어플이 많은데 임팔라에서도 요렇게 써먹으면 꿀팁이 되는군요.

 

 

이상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유부남 감성두부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