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알페온의 닉네임(애칭)을 지어주세요.-8월19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여러분은 각자가 하나의 별명,닉네임을 가지고 계시죠?
저의 닉네임은 바로 "다람쥐 녀석" 인데요! 이젠 다른 곳에서 제 소개를 할 때 다람쥐 녀석입니다~ 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아~!! 네~ 블로그 잘 보고 있습니다.' 라고 대답을 해 주세요~ ^^ 그럴때 마다 뿌듯해 지는 저 입니다.

제가 갑자기 제 닉네임을 이야기 하냐면!
8월 19일 이벤트 질문이 '알페온의 닉네임(애칭)을 지어주세요.' 이었습니다.

닉네임은 사람의 특성이나 성격을 보고 주로 만들곤 하는데요,,, 알페온은 어떤 닉네임이 가장 잘 어울릴까요? 알페온을 잘 살펴봐주시고 알페온의 특징과 가장 알맞은 닉네임을 정해주세요! 여러분의 생각들도 함께 봅시다.!


8월 19일 당첨자분들을 공개합니다 !
(Ctrl + F를 눌러 이름을 검색해 주세요)
 
       아이디                                                   요약 내용
 teni78  알페, 그냥 알페온의 앞두글자 ㅎㅎ 멋져요 알페...ㅎㅎ
 vestlife17  샤방샤방 샤방이라는 뜻이 눈에 띄게 예쁘고, 화려해서 반짝반짝 빛이 난다는 의미의.
 Linus Dufresne  魂이~ 페온~ 하고 부르면 페호온~ 이라고 부르는 듯한 느낌..
 IMJ0830  알옹... 페옹... 알사마 ㅋㅋ 뭔가 '옹'이나 '사마' 쪽이 어울리네요.
 진땀마마  무엇보다 이름을 부르기 쉽게 지어주면 좋지 않을까요? " 페오니 "
 Sang H Cho  대항마 그리고 다크호스. 기대하마~!!
 시간의흐름  역시나 애칭은 간단하고 한눈에 들어올 수있는 명칭이 좋을 것 같습니다."R" , "알" 이.
 mariezzzang  알페온이 경쟁차량을 " 다 페(패)고 온다" 해서 다패온~~~코믹하라고 한건데..썰렁한.
 holeman_pch  한글자도 편하지않나요? 'R'이 어떤신지..Hi~R~ PS)알페온홈페이지SPEC& FEATURE...
 hoon1901  전 그냥 편하게 부를수 있게 믹키유천을 흉내내서 '막가알루' 그냥 이유없이 막~가 ..
 Kyeong Choi  밍키고래 !
 bluesky7100  알렉스 어떤가요 알페온의 알 럭셔리의 렉  남자다운 멋 해서 알렉스. 
 sangsooj  알피! "RP"! 부르기도 쉽고 기억하기도 쉽고. :)
 고이고이  '페오나' 공주 어떤가요? 네 맞습니다. 슈렉패러디 해봤습니다..
 djhyun78  "아르페" 괜찮네요. 발음도 예뻐요 ㅋㅋ
 Basebolic  컴온 알포니~ㅋ
 isis307  역시 준대형급은 블랙이 최고 포스인듯~ 그래서 알페온+블랙의 합성어 "R블랙"으로 .
 lovejs2  자동차의 애칭이라면 예나 지금이나 역시 씽씽이! ㅎㅎ우리 알페온이 힘차고 열씨미 ..
 Han_ilang  알페온->페온->페오니->피오니->피오나??? 쿨한 공주님이 되버리네요.
 brcho2  애기 공룡
 passmission  알피가 좋을 듯
 minbi95  "알피" 좋네요~~~~~~~
 beomsool  알피(AL~P) 추천합니다
 gkroh  "아리랑"이 좋겠네요. 아리랑의 의미 중에는 "아리따움"의 뜻도 있으니까요.
 anithink00  블랙가죽시트+우드그레인이랑 하이그로시블랙이랑 서로 사진 바뀐거같은데요???..
 missmrpotato  아론 알페온을 좀더 멋있게 표현한 아론  ALPHEON 영문의 앞뒤만 붙여서 ALON 부..
 zionn82  알페온에 알 과 코알라의 코 를 합쳐서 알코 라고 부를래용~
 umjg  1번째 아이디어: 귀엽게 알콩은 어떨까요? 발음도 쉽고 비슷하고...2번째 아이디어: ..
 bubblepig  로만티카(romantic car를 부르기 쉽게) 성공한 30-40대의 로만티카 알페온!!!
 IMJ0830  알옹... 페옹... 알사마 ㅋㅋ 뭔가 '옹'이나 '사마' 쪽이 어울리네요.


알페온


이번 댓글에는 알피라는 애칭을 꼽아 주신 분이 많았어요 ~항상 알페온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명단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비공개로 성함, 닉네임, 핸드폰 번호 를 남겨주세요

*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지엠대우 사생활보호정책에 따라 이벤트 당첨자 본인 확인 및 경품 배송을 위해서만 활용됩니다.

>> 알페온, 소셜로 말하다!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연예인은? 7월 26일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은? 7월 27일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은? - 7월28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은? - 7월29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을 타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여행지는? - 7월 30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을 구매한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 7월 3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의 옆자리에 먼저 태우고 싶은 사람은? -8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알페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코드는? - 8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오랜만에 단짝 녀석이 알페온을 타고 나타났어요.난 무슨말을 해야 할까요? - 8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꽃미남/미녀가 내 알페온과 접촉사고를 냈어요. 사고일까요? 기회일까요? - 8월 4일 당첨자를 발표 합니다.
>> 알페온을 갖기 위해선 아내의 동의가 필요해요. 지금 아내에게 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 8월 5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인물 좋고, 공부 잘하고, 결혼까지 잘한 내 동창, 알페온을 샀군요. 세상은 공평한 걸까요? -8월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이 등장했으면 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는? -8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만약 당신의 친구가 당신의 애마 알페온을 비하한다면,해주고 싶은 말은?-8월9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광고카피를 만드신다면?-8월11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신의 애마 알페온에서 절대 허용할 수 없는 행동은? - 8월 12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신의 알페온과 맞바꿀 수 있는 유일한 한 가지와 그 이유는?-8월13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사랑스런 그/그녀가 내 알페온에 눈독을 들인 경우 당신의 말이나 행동은?-8월14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으로 럭셔리 세단에 어울리는 삼행시를 지어주세요-8월16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 공짜로 받기 VS 로또 2등 당첨, 당신의 선택은?-8월17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알페온에 추가하고 싶은 당신만의 옵션은? - 8월18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스퀘어의 다람쥐 녀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