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캡티바

윈스톰 한정판을 가질 수 있는 기회! 아주 특별한 전시회가 열렸어요!


신상 혹은 한정판! 유행에 민감한 트랜드세터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가장 충동적인 단어들이 아닐까요?
뛰어난 성능과 남다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윈스톰이 아주 특별한 서비스와 구매조건으로 찾아왔습니다. 
남다른 감성을 가진 아주 특별한 분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전시회! 윈스톰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성능은 물론 서비스까지 완벽한 윈스톰이 아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건대 롯데시네마에 찾아왔다고 합니다. 
바로 윈스톰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특별 전시 이벤트인데요.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 방문하시면 아주 특별한 윈스톰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주 특별한 윈스톰을 만나기 위해 저도 한달음에 달려가 보았는데요. 윈스톰 리미티드 에디션은 롯데 시네마 2층 티켓박스 맞은 편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매우 한산한 극장 풍경에 당황스럽긴 했지만, 애인이 없는 솔로분들이라면 조조영화 한 편으로 하루를 시작하게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 같았답니다.



특별한 전시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동차에 대해 말하지만 정작 자동차는 한 대도 없는' 아주 톡특한 전시회였는데요. 


왠지 상자 안에 윈스톰이 숨겨져 있을 것만 같은 마음에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이리저리 둘러보게 되는 것은 저뿐만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왕자에서 양을 그려달라는 어린왕자에게 비행사가 선물했던 상자처럼 마치 그 안에 내가 원하는, 상상하고 있는 그 자동차가 들어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이번 주말 연인 혹은 가족들과 극장으로 데이트를 나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건대역 롯데시네마에 들러 아주 특별한 전시회를 감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전시되어 있는 윈스톰 이미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남기신 후 이벤트 홈페이지에 주소를 남겨주신분들을 추첨하여 총 25분에게 영화 예매권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지금 바로 이벤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다른 분들이 직접 포스팅한 포스트도 확인해보시고, 영화 예매권 당첨의 행운도 잡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쌀쌀해진 날씨에 집밖을 나서기가 문뜩 두려워지는 요즘,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즐거운 영화를 보며 한바탕 웃어본다면 한 주간의 피로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지 않을까요? 윈스톰의 특별한 전시회에서 마음까지 온통 따듯한 감성으로 충전하고 온  지엠대우 톡 스퀘어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