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김장철입니다! 이맘때면 전국 곳곳에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한 김장 담그기 행사가 열리는 훈훈한
소식이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들려오는데요. 지엠대우도 각 공장별로 많은 분들의 참여속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지엠대우 창원공장에서도 지난 11월 25일(목) 한마음재단 후원아래 '2010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창원소식 전문 토비토커 - 지엠대우 톡 라온제나가 창원공장 현지에서 행사소식 단신으로 전해드립니다!!*^^*
창원소식 전문 토비토커 - 지엠대우 톡 라온제나가 창원공장 현지에서 행사소식 단신으로 전해드립니다!!*^^*
행사는 창원공장 본부장 황우성 전무님을 비롯해, 창원공장 임직원 및 홍보사절단, 기쁨해 봉사단원 등 모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식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담근 1300여포기(2,700kg)는 곧바로 창원, 김해에 위치한 장애인 시설, 노인요양시설,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보호시설 등의 복지단체 10여 곳과 창원시 성산구의 저소득 가정에 전달되었습니다.
능숙한 주부님들의 솜씨 뒤로, 남자직원분들도 서툴지만 열심히 배추를 나르고 속을 채우며 김치를 담그고 있습니다.
한 직원분은 김장을 끝내고 "평소에 집에서도 한번도 도와준 적이 없는데...허리가 끊어지는 줄 알았다ㅋ"고 얘기하시면서도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역시 사랑은 역시 주는 것이 더 행복한 일이죠!^^
본부장 황우성 전무님은 “해마다 추운 겨울이 되면 주위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많은 고민을 한다”며 “지엠대우는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창원공장의 직원분들의 이 마음이 김장김치를 타고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전해졌으리라 믿습니다!!
참여자분들의 기분좋은 미소와 함께 '2010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도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랑의 김장 김치가 어려웃 이웃분들의 밥상을 조금이나마 따듯하게 만들기를 바래봅니다!
창원공장의 얼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도 이 훈훈함이 싣고 올해 남은 한달도 힘차게 달려가길!!
이상 창원공장에서 토비토버 라온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