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공을 가르는, 날으는 카마로를 본 적 있으신가요?
CHEVROLET BIG BANG!
지난 3월 1일부터 시작된 쉐보레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는 3월6일까지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곳에 가면 날으는 카마로는 물론이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2011년 라인업 BIG 3(카마로, 올란도, 아베오)를 모두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지난 3월1일에 다녀온 스펙다클하고 재밌는 이벤트 현장!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7.4초당 1대씩! 경이로운 기록으로 전세계 13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는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의 정도는 이미 국내에서도 상당한 수준인 것 같은데요. 이른 아침, 이벤트가 막 시작된 시간이었지만 벌써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사람들의 열기로 이벤트 부스가 후끈 달아올라 있었답니다.
특히 밀레니엄 광장에 위치한 카마로(CAMARO) 차량 주위에는 많은 관람객들이 모여 여러겹의 층을 이루고 있었는데요.
영화 트랜스포머의 헐리웃 스타답게 많은 어린이들과 연인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에서 스크린에서뿐만 아니라 도심 한복판에서도 카마로(CAMARO)절대적인 존재감을 새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이 날의 이벤트는 한국지엠의 도약을 애정으로 지켜봐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삼성역 코엑스와 가로수길, 부산 센텀시티로 이어지는 스페셜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코엑스에 마련된 3개의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고 스탬프 3개를 받으시면 예쁜 쉐보레 머그컵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도 재빠르게 줄을 서서 스탬프를 받았답니다.
이벤트 부스가 마련된 밀레니엄 광장에는 쉐보레 국내 런칭을 기념하여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2011년 라인업 BIG 3(카마로, 올란도, 아베오)가 총 출동하여,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 각각의 전시된 차량마다 소비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타보기도하면서 최근 출시된 3개의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답니다.
또한 각각의 차량마다 지정된안내원이 직접 친절하게 제원 및 가격 등을 설명해주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차를 좋아하는, 차를 갖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곳에 발길을 멈추고 지켜 보았는데요.
이벤트의 열기는 밀레니엄광장을 지나 메가박스 옆 이벤트 부스에까지 이어지고 있었답니다.
이곳에서는 KINECT JOY RIDE 게임을 직접 참여해야지만 스탬프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또한 이곳에서 하루 두 번 KINECT JOY RIDE 게임의 종결자를 가리는 쉐보레 챔피언쉽 레이스가 열리고 있어 1승을 거둘 때마다 미리 준비된 풍성한 기념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답니다.
저도 스탬프를 받기 위해 직접 게임에 참여해 보았는 데요. KINECT JOY RIDE 게임은 의외로 간단했답니다. 핸들을 잡은 것처럼 허공에 손을 올리고 좌우로 방향을 조절하면 되는 거였는데요.
가상의 핸들을 잡은 손을 앞으로 끌어 당겼다가 놓으면 급가속이 되어 엄청난 스피드를 낼 수 있었답니다.
어렵지 않은 게임이라 아이들도 너무나 쉽고 즐겁게 게임에 참여하고 있었는데요. 오히려 게임 성적은 어른들보다 아이들이 훨씬 높게 나오기도 했답니다.^^
쉐보레 브랜드 국내 런칭 이벤트 랠리의 마지막 코스는 날으는 카마로가 있는 메가박스 티켓 박스 옆 전시 부스에서 스탬프를 받는 것이었습니다.
이곳에는 허공에 위에 전시된 깃털처럼 가벼워 보이는 아베오의 모습과 함께 영화 속 이미지도 똑같이 만들어진 모형 카마로가 전시되어 있어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었답니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 드디어 두둥!! 공중을 날으는 카마로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어떠세요? 정말 하늘을 날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마치 해리포터 영화속에 나왔던 날으는 자동차가 연상 되었답니다. ㅎㅎ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서서히 떠오르는 카마로의 모습에 모두들 입을 다물지 못하고 카메라 플래쉬만 터트리고 있었답니다.
짧지만 즐거웠던 이벤트 랠리를 마치고 다시 밀레니엄 광장에 나와보니 야마카시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야마카시(Yamakasia)는 아프리카어로 '초인'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고도의 기술을 선보이는 고난이도의 퍼포먼스랍니다. 야마카시는 이미 유럽 쪽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프랑스에는 야마카시 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도 이미 상당한 수의 팬들이 야마카시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이날 야마카시 퍼포먼스에서는 밀레니엄 광장에 마련된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 전시 차량들 사이를 자유자재로 오고 가며 기계체조 선수와 같이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는데요.
공중 점프 등의 다양한 기술을 선보여 액티브한 쉐보레 자동차의 이미지와 걸맞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답니다. 스탬프 3개를 모두 받아 다소 묵직하지만 사랑스런 머그컵을 받아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미역님이 작성한 포스트와 이벤트 일정 소식 보실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이번 주말 가족들과 뭔가 특별한 재미를 찾고 싶으신 분들은 코엑스에 방문하셔서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더불어 즐거운 영화 한편 감상하시는 게 어떠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