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서울모터쇼 2011, 쉐보레 크리에이티브 포토그래퍼를 찾습니다!


"여러분의 사진도 쉐보레 하신가요?"

틀에 박힌 생각은 싫다! 재미없는 건 더 더욱 싫다!
크리에이티브한 일탈을 즐기는 여러분이라면, "2011 서울모터쇼 크리에이티브 샷 페스티벌"에 참여해보세요!
언제나 앞선 기술과 스타일로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이끌어가는 쉐보레의 과거, 현재, 미래를 서울모터쇼 한국지엠부스에 방문하셔서 직접 감상해보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는 '2011 서울 모터쇼'를 기념하여 서울모터쇼 내 한국지엠부스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재밌고 크리에이티브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오는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열흘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서울 모터쇼 현장에 방문하시고 현장에서 직접 찍은 자신만의 특별한 사진을 한국지엠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 하여 함께 공유해주시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참여 방법은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서울모터쇼 내 한국지엠 부스를 방문하셔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에 대한 여러분의 열정과 관심을 카메라에 담아 오시면 되는데요.
 


여러분의 열정과 사랑이 듬뿍 담겨있는 크리에이티브한 사진을 선택하여 한국지엠 페이스북 이벤트 갤러리에 업로드해 주시고, 멋진 타이틀도 붙여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너무 복잡하시다구요? 아래의 참여 방법을 참고하시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사진업로드 하고, 쉐보레는 OO이다 라고 작성하시고 입력 완료!
이벤트에 참여하시기에 앞서 위의 표시된 노란박스 부분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아래의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어때요? 간단하죠? ^ ^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선정하여 지정된 날짜에 해당된 쉐보레만의 특별한 선물을 댁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2011 서울모터쇼 크리에이티브 샷 페스티발'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사진은 이벤트 기간동안 한국지엠 페이스북 이벤트 갤러리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쉐보레 갤러리에 소개된 여러분의 모든 사진은 한국지엠 페이스북 팬 여러분의 투표를 통해 2011년 서울 모터쇼 최고의 쉐보레 사진으로 선정되게 되는데요. 선정되신 한 분에게는 쉐보레 카마로 PC를 상품으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영화 속 주인공 범블비가 PC로 변신했다!' 카마로 PC가 상품이라고 하니, 어떠세요? 참여 의욕이 불끈불끈 용솟음 치시지 않으시나요? 넘치는 열정을 잠시만 가라앉히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앞서 위에 소개해 드린 주의사항 또한 반드시 참고하여 주세요. 여러분의 재치 넘치고 크리에이티브한 사진들을 기대해보며, 

이상 한국지엠톡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